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가스파르트: 페레스는 레알 마드리드 회장으로 빵점이다

Elliot Lee 2015.07.29 09:35 조회 1,954 추천 2


바르셀로나의 전직 회장인 주안 가스파르트가 카데나 코페(Cadena COPE)와 단독 인터뷰를 가졌다. 그는 바르셀로나에 대한 이야기 뿐만이 아니라 레알 마드리드에 대한 이야기에도 많은 시간을 들여 대답을 했다.

레알 마드리드가 이케르 카시야스의 부재로 약해질까? 
레알 마드리드에서 훌륭한 골키퍼로 있어왔다는 것을 알고 있다.

2000년 카시야스의 바이아웃 조항이 커졌다.
나는 이케르에게 얼마를 지불하건 상관치 않는다. 그는 구단에 훌륭한 골키퍼가 될 수 있었다. 예컨대, 우고 산체스가 레알 마드리드에서 보낸 영광스러운 5년을 바르셀로나에서 보낼 수도 있었다. 이케르가 바르셀로나에서 뛰는 것을 좋아할 수도 있었다. 그렇지만 그는 마드리드에 있었고 이 나라에서는 구단을 옮기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그래서 그는 포르투로 간 것이고 나는 그것을 이해한다.

샤비와 이케르의 비교
우리는 트레블을 지난 시즌 했고 주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기 때문에 샤비는 정문으로 나갔다. 안타깝게도 이케르는 좀 더 조심스러운 모습이었다. 팬들과 함께 화낼 일이었다. 그렇지만 솔직해지자. 레알 마드리드 팬들은 이케르의 마지막때 좋은 모습을 보이지 못했다.

플로렌티노 페레스와의 관계는?
사업적으로 정확하고 서로를 크게 존중한다. 그렇지만 플로렌티노 페레스와 세가지 다른 점이있다. 인간, 사업, 그리고 스포츠에서 말이다. 그는 좋은 사람이다. 그것이 참 좋다. 그리고 훌륭한 사업가이다. 그렇지만 레알 마드리드의 회장으로 그는 빵점이다. 빵점은 별로 좋지 않다는 말이다. 나는 그러한 방식으로 좋아하지 않는다. 확실히 말하자. 레알 마드리드 회장으로는 어울리지 않다. 좋은 사람이고 좋은 사업가이긴 하지만 말이다.

왜 빵점인가?
플로렌티노는 피구 영입으로 나와 내 구단에 큰 상처를 주었다. 그것으로 큰 피해를 입었다. 끝에는 사람만 남았는데 그는 훌륭한 사람이다. 

페레스의 미래는?
모든 것이 그가 원하는 대로 될 것이다. 그렇지만 때가 되면 모든 것을 다른 사람에게 넘겨야할 것이다. 그리고 소시오에게 달려있는 문제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1

arrow_upward 라모스 재계약은 일단 안심…페페 재계약의 향방은? arrow_downward 레알 마드리드, 스페인 유망주 헤수스 바예호에게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