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페페: 재계약은 에이전트와 회장의 일…라모스는 남을 것이다

Elliot Lee 2015.07.27 13:52 조회 1,981



레알 마드리드의 페페가 인테르 밀란과의 경기를 앞두고 기자회견을 가졌다. 라파 베니테스와 동석한 그는 재계약과 관련된 자신과 세르히오 라모스에 대해서 언급을 하였다.

베니테스와 함께 한다는 것에 대해
모든 감독이 각자만의 방법이 있고 모든 구단은 감독들이 매 훈련마다 요구하는 것을 해내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그래야 경쟁력을 보여줘야 하는 중요한 경기들에서 좋은 모습을 갖출 수 있다. 감독은 팀 전체가 정말 최선을 다하기를 원하며 맨체스터 시티와의 경기에서 우리가 본 것이 바로 그 것이다.

나는 구단에서 경기에 출전하고 매일 훈련 받는 것에 매우 행복하다. 내 재계약은 내 에이전트와 회장간의 문제이다. 나는 1년간 최선을 다하는 것이고 이번 시즌 우리는 하나가 되어 많은 트로피를 들고 싶다.

선수단 분위기에 대해
우리는 모두 행복하다. 감독이 우리에게 요구하는 모든 것을 최대한 노력을 쏟아붓고 있고 이를 해나가고 있다. 시즌이 시작할 때 쯤이면 우리는 좋은 모습일 것이다. 우리는 최대한 빨리 우리의 모습을 갖추고 싶다.

라모스에 대해
내게 그는 괜찮아 보인다. 그가 이곳에 없다는 것은 어떤 마드리디스타의 머릿속에서도 상상을 할 수 없는 일이다. 그는 우리의 주장이고 나는 그가 이 구단을 사랑하고 구단도 그를 사랑하기 때문에 이곳에 남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그는 레알 마드리드의 리더이기 때문에 나는 그가 남았으면 좋겠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0

arrow_upward 레알 마드리드, 알리바바 그룹과 파트너쉽 체결 arrow_downward [Pre-Season] 중국에서의 첫 훈련… 인테르 전 예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