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Pre-Season] 체리셰프 중용? 맨시티 전 예상 선발 및 관전 요소

Elliot Lee 2015.07.24 14:01 조회 2,548 추천 1
하메스 로드리게스가 프레 시즌 일정에 합류하면서 레알 마드리드 감독인 라파 베니테스는 27명의 선수들과 함께 할 수 있게 되었다.

체리셰프, 호날두 대체용으로는 최적 판단!
스페인의 마르카(MARCA)는 왼쪽 측면의 지배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공백을 데니스 체리셰프로 채우기로 결정했다고 보도했다. 불과 몇주 전까지만 해도 레알 마드리드를 떠나 다른 곳에 둥지를 틀 것이 유력해보였던 체리셰프가 베니테스의 절대적인 신임을 받으면서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고 있다. 베니테스의 4-2-3-1 전술에서 왼쪽 측면을 호날두 대신 맡을 사람은 체리셰프 밖에 없다고 판단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호날두를 중앙 공격수 기용할 수 있는지의 여부를 지속적으로 시험 중인 베니테스는 호날두를 무리하게 중앙으로 옮기지는 않을 것으로 보이지만 현재 레알 마드리드에 그만한 득점력과 파괴력을 가지고 있는 중앙 공격수 자원에 적합한 선수가 딱히 없다. 




맨체스터 시티 전 예상 선발
-아스
가레스 베일이 카림 벤제마 밑에 포진하면서 셰도우 스트라이커라는 새로운 보직을 부여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아스(AS)가 보도하였다. 베니테스가 좋아하는 4-2-3-1 전술을 사용하며 특별히 괄목할만한 선수 기용은 없어 보인다. 루카스 바스케스를 오른쪽 측면에 포진시켜 크로스에 의한 공격작업을 시도 할 것으로 보인다. 

루카스 시우바를 여러 방도로 활용하고 싶어하여 다양한 훈련을 시켜왔던 베니테스는 그를 루카 모드리치 대신 혹은 교체로 투입하여 그가 자신이 원하는 경기를 보여줄 수 있는지 확인 할 것으로 보인다. 

만약 아스에서 예상한 선발 라인업이 그대로 경기에 적용되었을 때, 미드필더에서 수비적인 부분을 어떻게 풀어갈 지에 대한 궁금증이 남게 된다. 이전 감독들과 다르게 양 측면 공격 자원들을 아래로 배치시키면서 수비력 극대화와 '9번' 공격수 활용 복안을 가지고 있는 베니테스의 전술적 시험이 이번 맨체스터 시티를 상대로 어떻게 작용할 지는 좋은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 마르카
베니테스는 로마와의 첫 경기에서의 무승부와 승부차기 패배를 이번에 만회하려고 한다. 베니테스는 BBC 라인을 총 출동시키면서 맨체스터 시티를 제물로 잡으려고 한다. 키코 카시야는 팀에서 훈련을 한지 별로 안되었기 때문에 선발에서 제외시킬 것으로 마르카는 보도했다.

루카스 시우바의 기용을 언급한 아스와 다르게 마르카는 카세미루가 출전할 수도 있지만 그가 아직 완전한 상태가 아니며 모드리치와 크로스가 선발로 나서게 될 것이라고 했다.  

'라파의 아이'인 라힘 스털링이 베니테스를 상대하게 될 것이며 천문학적인 액수에 맨체스터 시티로 이적한 스털링이 자신의 스승이었던 베니테스를 상대로 어떤 모습을 보일지도 경기를 보는 재미요소가 될 것이라고 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9

arrow_upward 레알 마드리드, 베네수엘라 유소년 포기하나? arrow_downward 파체코, 올 시즌 알라베스 임대 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