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레알 마드리드, 요렌테 영입 본격적으로 시도하나?

James Rodriguez.10 2015.07.16 21:07 조회 3,135 추천 1



이탈리아 다수의 언론 매체 라 스탐파(La Stampa), 가제타(Gazzetta), 스카이 이탈리아(Sky Itaila) 등에서 레알 마드리드가 페르난도 요렌테의 영입을 본격적으로 시도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지난달 유벤투스와 모나코가 요렌테 이적건으로 협상을 펼쳤으나 요렌테 본인이 프랑스로 갈 마음이 없었으며, 스페인으로 이적하고 싶다는 의중을 내비쳤다.

현재 요렌테는 유벤투스에서 입지가 좁아지고 있으며, 만주키치가 영입되고 나선 유벤투스에 설자리가 없어졌다. 요렌테는 2년 전 자유계약으로 유벤투스에 입단하면서 기대를 모았으나 많은 활약은 없었으며, 유벤투스의 알레그리 감독은 이번에 공격진을 보강하면서 심리적으로 요렌테를 방출하려는 의도를 보이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는 입지가 좁아진 요렌테를 영입하기 위해서 본격적으로 접촉을 시도하고 있으며, 그 접촉은 공식적으로 유벤투스와 협상이 곧 시작될 것이라고 내다보았다. 유벤투스는 요렌테의 이적료로 12~15M 유로로 책정하고 있지만, 협상을 잘 이끌어 간다면 그보다 적은 이적료로 데리고 올 수 있을 거라고 보고 있다.

요렌테는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의 팬이며, 빌바오 시절에 베르나베우에서 기립박수를 받은 적도 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62

arrow_upward 키코 카시야: 600만 유로, 이적 최종 합의 arrow_downward MARCA: 현지 \"나바스 믿고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