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카시야스, 이적설 혼란 국면 맞나?

Elliot Lee 2015.07.07 13:51 조회 2,150 추천 1



카데나 코페(COPE)의 마놀로 라마는 레알 마드리드가 이케르 카시야스에게 포르투의 제안을 받아드리지 못하겠다고 말했다고 주장했다. 포르투는 현재 카시야스의 이적을 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15M 유로의 연봉 보조를 레알 마드리드에 요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당초 다른 언론들에서 보도 된 것에 의하면 레알 마드리드는 카시야스 방출을 위해 15M 유로를 과감히 카시야스 영입 구단에 지불 할 것으로 알려져있는데 이는 2017년까지 레알 마드리드가 카시야스에게 지불해야 할 연봉의 총액이 약 25M 유로정도 되기 때문이다. 하지만 라마의 주장에 따르면 레알 마드리드는 15M 유로의 거액을 포르투에 지불 할 생각이 없으며 이를 카시야스에 밝혔다고 했다.

반대로 레알 마드리드는 카시야스에게 연봉 삭감을 통해 이적하는 것을 요구했으나 카시야스는 이 제안을 받아드리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만약 포르투 이적이 7월 10일까지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카시야스는 프레시즌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호주로 넘어가야만 한다. 

멜초르 루이스는 다비드 데 헤아의 영입 협상 속도가 카시야스 방출과는 무관하다고 주장하며 레알 마드리드는 키코 카시야를 영입해 이번 시즌을 버티고 다음 시즌 자유 계약 상태가 되는 데 헤아 영입을 추진 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

현재까지 언론을 통해 확인된 것은 카시야스의 에이전트인 카트로피아가 지난 토요일 포르투의 2년 계약에 1년 연장 옵션 조건을 검토, 협상하기 위해 포르투갈로 갔다왔다는 것과 이를 진지하게 고려 중이라는 점이며 포르투의 감독인 로페테기가 카시야스를 만족시킬만 한 청사진을 보여주었다는 것이다.

한편, 포르투는 카시야스 이외에도 루카스 시우바의 영입을 추진하려고 한다. 지난 시즌 임대해온 카세미루의 도움을 톡톡히 본 포르투는 루카스 시우바를 통해 카세미루 방출로 생긴 공백을 최소화 하려고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6

arrow_upward 디 스테파노, 1주기 맞이해 미사 예정 arrow_downward COPE: 라모스 방출 시, 무스타피와 가라이 중 하나 영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