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유벤투스, 요렌테, 비달, 포그바 문의 없어

Elliot Lee 2015.07.03 18:14 조회 2,595


유벤투스의 총괄부장인 주세페 마로타가 페르난도 요렌테, 아르투로 비달, 그리고 폴 포그바에 대해서 어느 구단도 문의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스페인의 아스(AS)는 레알 마드리드의 감독인 라파 베니테스가 요렌테 영입을 구단에 요구했다는 라 섹스타(La Sexta)의 보도를 인용한 바 있다.

베니테스가 직접 요렌테의 영입 요구를 했다는 보도 이외에는 포그바와 비달에 대해서 베니테스가 구단에 영입 요구를 했다는 소식은 전해지지 않고 있다. 포그바와 비달은 레알 마드리드와 강력히 연결되었던 두 선수이지만 현재는 그렇지 않으며 포그바 같은 경우 회장선거가 진행중인 바르셀로나로의 이적설이 더 많이 나고 있다.

이전까지 언론은 베니테스가 4-2-3-1 전술을 운용할 것이고 왼발잡이인 가레스 베일을 좌측으로 옮겨주고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9번' 공격수로 카림 벤제마를 메디아푼타로 기용할 복안을 가지고 있다고 예측한 바 있으며 치차리토의 임대복귀로 인해 얇아진 레알 마드리드 공격자원에 '9번' 공격수 역할을 할 수 있는 요렌테를 선호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0

arrow_upward [Official] 알바로 메드란, 헤타페 임대 arrow_downward 레알 마드리드, 역대 가장 조용한 이적시장 보내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