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베니테스, 요렌테 영입 요청해

Elliot Lee 2015.07.02 09:38 조회 3,094 추천 1



레알 마드리드의 감독인 라파 베니테스가 유벤튜스의 페르난도 요렌테 영입을 구단에 요청했다는 라 섹스타(La Sexta)의 보도를 스페인의 아스(AS)가 전했다. 치차리토가 빠진 레알 마드리드의 공격력을 강화하고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나 가레스 베일이 원치 않는 '9번' 공격수 자리를 카림 벤제마 한 명으로 운용하고 싶어하지 않는 베니테스는 유벤투스 팀 내 위상이 급변한 요렌테를 노리고 있다.

지난 시즌 유벤투스로 이적한 알바로 모라타의 활약과 요렌테 자신의 저하된 경기력으로 인해 유벤투스는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발빠르게 공격수인 마리오 만주키치등을 영입하면서 카를로스 테베스의 공백을 최소화 하는데 주력했고 요렌테는 주목받지 못했다.

요렌테와 레알 마드리드는 이전에도 연결되었던 적이 있었으나 레알 마드리드와 최대 라이벌 중 하나인 아슬레틱 클룹에서 그를 마드리드로 보내지 않으면서 요렌테의 마드리드 입성은 현실화 되지 못했었다.

한편, 이탈리아의 투토스포르트(Tuttosport)는 유벤투스와 요렌테의 계약이 아직 2년 남아있음에도 불구하고 4.5M 유로라는 연봉에 비안코네리를 떠날 확률이 높으며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재영입을 최우선으로 추진하고 있는 AC밀란이 즐라탄 영입 실패를 대비해 요렌테 영입도 준비할 수 있다고 하였다.

베니테스가 자신이 좋아하는 4-2-3-1 전술을 사용할 시, 그는 요렌테를 아주 좋은 '9번' 공격수로 기용할 수 있다고 판단하고 있으며 현재 얇아진 레알 마드리드 공격수 자원을 두텁게 해주는데 용이하다고 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이러한 요청을 구단에 한 것으로 보인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59

arrow_upward 맨체스터, 데 헤아 이적료 하향 조정해 arrow_downward [Official] 레알 마드리드 C, 공식 해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