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마르코 아센시오, 클럽들의 임대문의 빗발쳐

James Rodriguez.10 2015.06.28 19:40 조회 3,154 추천 1


마르코 아센시오는 레알 마드리드로 복귀한다. 하지만 아마 다음 시즌 임대를 갈 것이라 예상하고 있지만 어떻게 될지는 지켜보자.

스페인 언론 마르카(Marca) 보도에 의하면 마르코 아센시오에 대한 임대문의 전화가 빗발쳐 레알 마드리드 사무실의 전화는 매우 뜨거웠다는 소식이 있었다.

레알 마드리드의 새로운 선수인 아센시오는 현재 19세 이하 유러피언 챔피언십을 준비 중이며, 프리메라리가의 절반 정도의 팀이 아센시오를 탐내고 있다. 20개 이상의 팀이 아센시오를 임대로 데려가고 싶다는 문의전화가 많았으며, 그중 프리메라리가 절반의 팀으로부터 전화를 받았다. 다른 절반은 잉글랜드, 프랑스, 독일이었다.

아센시오는 이미 레알 마드리드에서 스타로 간주되고 있으며, 레알 마드리드와 선수 둘 다 그를 위해 가장 우수한 클럽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단단히 결정했다.

아센시오는 현재 19세 이하 유러피언 챔피언십 참가를 위해 그리스에 있으며, 더 나아가 그의 명성을 더 높일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하지만 그는 레알 마드리드의 프레 시즌 동안 질적인 도약을 할 거라 예상된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5

arrow_upward 카시야스 에이전트: 로마로부터 전화 받은 것 없다 arrow_downward MARCA: 마드리드와 맨체스터의 관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