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니앙골란 에이전트, 레알 마드리드 이적 가능성 시사해

Elliot Lee 2015.06.19 09:21 조회 3,315 추천 1

이탈리아의 일 수시디아리오(Il Sussidiario)는 AS로마의 미드필더인 라자 니앙골란의 에이전트인 루이지 파올레티와 루도비코 스피노시의 단독 인터뷰를 가졌다. 스피노시와 파올레티는 자신의 선수가 로마를 떠날 수도 있음을 시사했고 그 중에 한 목적지로 레알 마드리드를 언급했다.

로마는 감독인 루디 가르시아와 함께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스피노시와 파올레티는 가르시아가 니앙골란을 재신임한다면 잔류를 할 수도 있으나 그렇지 않다면 PSG와 레알 마드리드 이적의 가능성도 있다고 했다. 

"로마의 회장인 제임스 팔로타는 니앙골란이 로마에게 매우 중요한 선수이라는 것을 알고 있고 여러 제안이 선수에게 오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가 주시하고 있다.""

"니앙골란이 레알 마드리드와 계약을 맺었다는 것은 아니다. 그렇지만 확실한 답이 로마로부터 필요하다."

니앙골란이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하게 된다면 니앙골란의 전 소속구단인 칼리아니는 로마와의 계약 조항으로 인해 이적료의 50%를 받게 된다.

니앙골란의 이적설이 나오게 된 배경에는 PSG의 마르코 베라티 절대판매불가와 유벤투스의 폴 포그바에 대한 여러 구단간의 경쟁과열로 레알 마드리드가 현실적인 선택을 위해 니앙골란으로 우회할 수 있다는 추측이 나오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4

arrow_upward 치차리토, 마드리드 생활에 대해 말하다 arrow_downward 데 헤아, 카시야스 정리하고 입단 고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