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다닐루, 이번주 금요일 영입 발표회 할듯

Elliot Lee 2015.06.17 09:00 조회 1,757 추천 1


스페인의 마르카(MARCA)는 이번주 금요일 새로 영입된 다닐루의 영입 발표회가 있을 것이라고 보도하였다. 마르카는 레알 마드리드 홈 구장인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회장석 지역에 발표회 준비를 위한 가건물 설치 진행 중이라는 것을 카메라에 담았다.

이번주 금요일 레알 마드리드는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투어 일정을 취소시켰으며 금요일에 영입 발표회를 가지게 되는 다닐루는 올 여름 레알 마드리드가 영입하는 첫 선수가 될 것이다.

한편 스페인의 아스(AS)는 다닐루가 현재 영입 확정된 유일한 선수이긴 하지만 그가 코파 아메리카에서 부상을 당했고 휴가 중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다닐루의 영입 발표회가 아닐 수도 있다는 추측을 했다. 또한, SNS의 말들을 인용한 아스는 현재 설치되는 단이 상당히 크다는 점에서 마르코 아센시오와 같이 상대적으로 스타성이 떨어지는 선수를 위해 이러한 단을 준비했을 일이 없다고 하며 다비드 데 헤아를 위한 발표회일 수도 있다는 의견을 제시하였다.

데 헤아의 영입을 몇일 내로 마무리할 것이라고 어제 스페인 언론들은 보도한 바 있는데 정확한 사실은 당일이 되야 알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1

arrow_upward 코엔트랑, 친선경기 중 부상당해 arrow_downward 루카스 시우바, 세비야로 임대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