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카시야스, 다음 시즌 유니폼 광고에 나와 잔류?

Elliot Lee 2015.06.16 15:12 조회 2,297 추천 1



레알 마드리드의 주장 이케르 카시야스가 다음 시즌 유니폼 광고 사진에 출현하면서 스페인 아스(AS)는 그가 잔류할 수도 있다고 예측했다.

2015/16 시즌 레알 마드리드 유니폼 광고 사진이 부착된 곳은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 위치하고 있는 레알 마드리드 오피셜 스토어로 카시야스는 주장으로 중앙에 서서 촬영을 했으며 그의 왼쪽으로는 벤제마와 마르셀로가 오른쪽에는 호날두와 라모스가 서있다. 

아디다스의 두번째 광고사진에도 카시야스가 포함이 되어있으며 골키퍼로는 유일하게 카시야스만 촬영을 했다. 이를 통해, 카시야스의 잔류와 나바스의 애매한 위상이 확인되었다.

다만 지난 시즌 새로운 유니폼을 입고 촬영에 임하여 광고까지 개재되었던 바이에른 뮌헨의 사비 알론소는 수페르 코파 2경기까지 출전 한 뒤 이적한 전례가 있다. 또한, 05/06시즌 루이스 피구도 아시아 투어를 소화하고 인테르로 이적했던 바 있어 카시야스의 잔류를 이번 광고를 가지고 판단하는 것은 성급한 것으로 보인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7

arrow_upward 나바스, 부상으로 골든컵 출전 불가할듯 arrow_downward COPE: 최근 구단의 이적시장 흐름에 대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