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베니테스, 나초 페르난데스 잔류시키길 원해

James Rodriguez.10 2015.06.10 01:13 조회 2,937 추천 1


오늘 스페인 마르카(MARCA)에 의하면 레알 마드리드 감독인 라파 베니테스는 나초 페르난데스를 잔류시키고 싶다고 이야기했다. 레알 마드리드에 새로이 부임한 베니테스는 이미 새로운 선수들과 선수단 운용등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며 누가 필요한지를 선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구단의 새로운 감독과 첫 번째로 만날 선수 중 하나는 나초이다. 베니테스는 발데베바스에서 다재다능한 선수인 나초가 그의 계획에 있다고 말했다고 전해졌다.

2011년 4월, 당시 레알 마드리드 감독이었던 주제 무리뉴는 카스티야의 나초를 1군팀 데뷔를 시켰다. 그 후 나초는 1군과 카스티야를 오고가며 훈련했고 2012년 여름에 1군으로 완전히 승격했다. 안첼로티와 마찬가지로 베니테스도 그에게 믿음을 주기로 결정했다.


나초의 에이전트인 Jose Segui는 몇몇 상위권 구단인 아스날, 세비야, 포르투가 접촉해왔지만 나초는 레알 마드리드 잔류를 항상 선호해왔다. 구단의 이사회는 나초에 대한 어떠한 제의도 듣지 않을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7

arrow_upward AS: 베라티 영입작전, 미션 임파시블 arrow_downward 부트라게뇨, 코라손 클래식을 기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