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베니테스, 발데베바스 도착. 사실상 감독권한 가져?

Elliot Lee 2015.06.02 08:43 조회 1,800



레알 마드리드 감독으로 유력시 되고 있는 라파 베니테스가 이미 마드리드에 도착했다. 그는 나폴리 2년생활동안 집이 되었던 마리나 디 카스텔로 호텔을 떠나 12시 30분쯤 마드리드에 도착했다고 스페인의 아스(AS)가 보도하였다.

나폴리를 떠나기 전 그는 아스에게 "나는 준비되었다, 그리고 앞으로 나아갈 것이다"라고 했다. 반면 마드리드에 그가 도착했을 때, 많은 언론들이 그의 말을 듣기 위해 기다렸는데 그는 어떠한 질문에도 대답하기를 거부했다.

베니테스는 레알 마드리드 선수단의 훈련장인 시우다드 데포르티바 데 발데베바스에 도착하여 시설을 둘러보았다고 한다. 베니테스는 레알 마드리드와의 계약을 마무리하는 단계로 별다른 일이 없다면 수요일에 발표회 겸 기자회견을 통해 베니테스의 공식 감독 취임을 알릴 것이라고 예측했다.

MARCA: 아시아 투어 Go! 중원 영입 필요
한편 스페인의 마르카(Marca)는 사실상 베니테스가 취임전에 감독의 권한을 행사중으로 예정되어있는 호주와 중국 투어 일정에 대해서는 찬성이며, 안첼로티와는 다르게 필요하다면 공격수 영입을 벤제마 서브 이상의 위치로 영입할 수 있다고 했으며, 미드필더에는 더 이상의 갈락티코 영입보다는 또다른 모드리치를 원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포그바, 베라티, 비달안에서 크로스와 모드리치의 파트너를 골라야할 것으로 보이지만 세비야의 바네가와 같이 합리적인 가격에 영입할 수 있는 선수가 나타난다면 선택은 바뀔 수도 있을 것이라고 마르카는 지적하였다.

베일은 프리롤, 카시야스는 벤치롤
또한 레알 마드리드의 뜨거운 감자인 카시야스 문제에 대해서는 데 헤아 영입 시 카시야스의 역할에 대해 카시야스에게 직접 이해시키기로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가레스 베일 같은 경우 오른쪽에서 뛰어서 경기력이 하락한 것으로 판단하여 토튼햄 시절과 웨일스에서 베일을 기용하듯 플레이메이커로 프리롤을 부여할 것이라는 예측을 하였다. 

유망주에게 집중할듯
구단의 유망주들인 외데가르와 아센시오에게 프레시즌의 활약 여부에 따라 그들의 임대여부를 결정짓는 것으로 결정했다고 마르카는 전했다. 또한 메드란을 시험해보고 싶으며 그 이외에 레알 마드리드 유스출신에 대한 상세한 보고서를 받고 싶어한다고 알려졌다. 그는 유스 출신 답게 유스들에게 기회를 주고 싶어하는 것으로 보이며 이는 스페니쉬 갈락티코 혹은 독수리 군단 시대의 향수를 느끼게 해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임대갈 자와 임대복귀할 자
헤세가 지난 시즌 많은 경기에 출전하지 못했다는 점을 놓고 볼 때 그가 더 많은 경기를 소화해야하며 이를 위해서 임대를 결정할 것으로 보인다. 카세미루는 아직 정확한 거취가 정해지지 않았지만 베니테스가 그를 복귀시켜서 기용해보고 싶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체리셰프같은 경우 구단에서는 복귀를 원하지만 선수 자신은 다른 구단에서 성장하기를 원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1

arrow_upward 두덱, 자서전에서 무리뉴의 \'쥐새끼\'사건 전해 arrow_downward 레알 마드리드, 베라티 40M에 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