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호날두, 득점도 왕, 도움도 왕

Elliot Lee 2015.05.28 15:39 조회 2,461 추천 2



레알 마드리드의 주포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팀내에서 올 시즌 라 리가에서 가장 많은 도움을 했다. 에스파뇰 원정 경기에서 만들어낸 킬 패스를 포함해 호날두는 올 시즌 라 리가에서 총 14개의 도움을 했다. 2011/12시즌 11개의 도움을 한 뒤로 가장 많은 리그 도움 갯수이다. 

11번의 경기에서 14개의 도움을 기록하며 동료들의 득점에 일조하였으며 말라가 전에서는 4득점 2도움을 하면서 득점을 할 줄뿐만이 아니라 도울줄도 아는 선수로서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호날두의 도움을 가장 많이 받은 선수는 카림 벤제마와 하메스로 각각 5번의 도움을 호날두로부터 받았다. 또한 세르히오 라모스, 토니 크로스, 가레스 베일, 그리고 마르셀로도 각각 1번의 도움을 받으며 득점에 성공했다.

또한, 호날두는 올 시즌 직접 프리킥로 2번 득점을 하면서 하메스와 베일을 제치고 팀내에서 가장 많은 프리킥 득점에 성공한 선수로 이름을 올렸다. 호날두의 활약으로 레알 마드리드는 라 리가 내 가장 많은 프리킥 득점에 성공한 팀으로 기록되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3

arrow_upward 호날두, 3번째 피치치 달성 arrow_downward 나바스, 죽을때까지 모든 노력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