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살 토크 시즌2 7회 (챔스 4강 2차전 리뷰)
댓글 4
-
레알&맨체스터 2015.05.27맛살토크가 짧게 들은건 처음이네요, 토티님 역시 유스 관찰에 전문가여서 모라타에 대한 이야기 잘 들었네요.
-
Raul de Tomas 2015.05.27카시야스 팀의 레전드아데 매정하게 내치고 싶은 사람이 어딨겠습니까마는... 솔직히 요새 하는 거 보면 지금 실력으로 레알 넘버원 키퍼를 차지한다는건 자기 욕심이죠... 안 떠나도 실력에서 밀려 조용히 서브에 있으면 그것 나름대로 좋은데 카시야스 인터뷰에서도 볼 수 있듯이 주전에 대한 집착이 너무 지나칩니다... 출전시간이 적어서 화가 났다니;; 설마 안 감독님이 실력도 안 되는 로페즈를 팀의 아이콘인 카시야스 대신 리그 주전으로 썼을까요?... 상황상 실력으로 밀린건데 출전시간이 적어서 화가 났다는게 주장으로서 할 말인지... 이케르가 지금처럼 계속 주전에 집착하면 서브에 있는대도 팀이 온갖 구설수로 시달릴 거리를 언론한테 제공하는 거밖에 더 안 되겠죠... 그냥 좋게좋게 갈 수 있었는데...
-
No.23 Isco 2015.05.27카시야스가 유베전에 먹은 골들은 솔직히 이케르의 잘못보다는 세컨볼에 대한 수비진 및 미들에서 집중력 저하로 먹힌 골들이어서 전 전혀 탓을 하지 않았습니다. 머니머니 해도 가장 화났던 것은 이번 마지막 헤타페전에서 이케르의 모습입니다. 이번 시즌 마지막 경기 헤타페전에서도 솔직히 모든 골들이 다 수비진의 마크를 놓치거나 및 압박 부재로 인한 먹힌 골들이었다고 봅니다. 하지만 제가 가장 화났던 장면은 골을 먹히고나서도 예전같으면 좀 수비진에 머라하거나 파이팅을 불어넣는 모습을 기대를 했는데 정말 그냥 월드컵 때 정성룡 보는거 처럼 나라잃은 표정으로 골키퍼 하기 싫은마냥 그냥 멍때리는게 정말 화가 났습니다.
-
subdirectory_arrow_right No.23 Isco 2015.05.27@No.23 Isco 그리고 자신이 정말 레알에 헌신을 하고 레알에서 은퇴하고 싶다면 현재 떨어진 자신의 기량이 레알의 No.1 자리를 맡기에는 부족하다는 사실을 제발 자기 스스로 인식을 하여서, 스스로 연봉을 삭감하고서라도 그리고 주전에 대한 욕심을 버리고서라도 하였으면 좀 더 주장의 모습에서 아름답지 않을까하는 아쉬움도 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