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베일, 방출되지 않을듯

Elliot Lee 2015.05.22 17:51 조회 2,299



레알 마드리드의 가레스 베일이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방출 되지 않을 것이라고 스페인 아스(AS)가 보도하였다. 몇 일전 베일의 에이전트인 조나단 바넷이 마드리드로 날라와 회장인 플로렌티노 페레스에게 베일의 미래에 대해서 결정지어주기를 요구했다고 언론이 보도한 적이 있었는데 당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120M 유로에 베일을 영입할 수 있다는 가능성이 제기되면서 레알 마드리드가 베일의 이적료로 지불한 101M 유로를 보존하고 이익을 볼 수 있었기에 베일의 이적이 아주 불가능한 일은 아니라는 여운을 남겼었다.

그렇지만 상황이 바뀌었다. 바넷은 베일의 이적을 수월하게 하기 위해 베일의 이적료를 65M 유로 이상으로 책정하지 말라는 입장을 밝혔다고 한다. 이 액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실제로 낼 수 있는 가격이며 기존에 나온 120M 유로는 타블로이드 지에서 나온 출처가 불투명한 액수라고 알려졌다.

레알 마드리드가 베일을 65M 유로에 방출하면 재정적인 이득보다 실이 많기 때문에 이 이상을 받으려고 할 것이라고 아스는 전했다. 특히 베일 영입 후, 2시즌간 총 33.2M 유로를 토튼햄에게 지불했는데 아직 지불 할 액수가 68M이 남았고 아직 베일의 계약이 4년 남았기 때문에 마드리드는 베일 이적시 최대한 많은 액수를 부를 것으로 예상된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7

arrow_upward 페레스, 안첼로티 후임으로 베니테스 낙점? arrow_downward [Medical Report] 벤제마, 시즌 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