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카시야스, 팬들에게 욕설 구설수?

Elliot Lee 2015.05.11 10:39 조회 1,670



스페인의 마르카(Marca)는 발렌시아 전 직후 레알 마드리드의 주장인 이케르 카시야스가 베르나베우 팬들의 처사에 화가 났었다고 보도하였다. 경기 중 카시야스가 공을 다룰 때 마다 베르나베우의 관중들을 야유를 보냈던 것으로 알려졌다.

카데나 COPE(Cadena COPE)는 경기장 4번 카메라가 카시야스의 욕설 장면을 담았다고 보도하였다. 경기 중 베르나베우의 많은 야유에 신경질적으로 반응하며 혼잣말로 카시야스는 "그만 좀 닥쳐, 이 새끼야" (Ya esta bien, a tomar por culo)"라고 중얼거리는 장면이 마르카에 의해 더 확대되어 나왔다.

이 날, 경기를 보러온 테니스 선수인 라파 나달은 카날+(Canal+)와의 인터뷰에서 발렌시아에게 실점당한 장면에서 카시야스가 욕먹을 부분은 없었으며 야유는 노력하지 않는 사람에게 적합한 것이라고 하며 카시야스를 옹호하였다.

또한, 그는 레알 마드리드 팬들은 예전에 훌륭했었고 선수들이 팬들에게 주었던 즐거운 나날들을 생각하면서 그들을 응원해야 한다는 말을 하였다.

http://videos.marca.com/v/4Q3G9wCapFN-asi-respondio-casillas-a-los-pitos-del-bernabeu.html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8

arrow_upward 호날두, 네팔 어린이 구호를 위해 7M 유로 쾌척해 arrow_downward [Castilla] 지단호, 승격 레이스 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