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안첼로티, 알메리아전 기자회견

토티 2015.04.28 20:40 조회 2,539 추천 1
A final de temporada habra una decision sobre Chicharito


하메스의 복귀가 팀에 큰 도움이 되는 듯 한데

그는 모두를 놀라게 했다. 우리 모두는 그의 훌륭한 실력을 알고 있었지만 팀에 그렇게 빨리 적응할 것이란 점은 간과했다. 그는 좋은 시즌을 보내고 있고 겸손한 태도로 팀을 돕는다.


하메스를 특별히 더 좋게 평가할 수 있는 요소는 어떤 것인가?

하메스가 특출난 선수라고 규정할 수 있는 데는 그가 기술적으로 최상위에 있는 다른 선수들에게 보기 드문 강한 체력과 피지컬을 가졌다는 점에 있다. 이는 확실히 구분되는 요소로서 후방 지역에 위치시켜 팀을 도울 수 있는 결정적인 능력이기도 하다. 이는 날 놀라게 했다.


최근 치차리토의 완전이적을 놓고 이야기가 많은데, 당신의 견해는 어떤가?

그건 시즌 말에 판단할 문제이다. 난 시즌 내내 그가 보여준 프로의식에 기쁘게 생각하며, 그는 자신에게 기회가 주어졌을 때 그 기회를 잘 살렸다. 감독으로서 이와 같은 선수의 존재는 매우 긍정적이다.


하지만 치차리토는 그토록 오랜 시간동안 피치를 밟지 못했는데

난 여러번 틀린 결정을 내리지만 그걸 방지할 순 없다. 난 선수에 대해 평가할 수 있는 시간을 갖길 원하며 그것이 팀에도 유익한 일이다. 난 이 노선을 앞으로도 유지하고 싶다.


결원에 대해 칸테라에서 선수 수급이 있나?

세 명의 칸테라 선수가 합류한다. 외데고르, 마요랄, 디에고 요렌테. 이 셋 중 둘은 벤치에 앉을 것이고 출전 기회를 부여받을 수 있다.


베일과 벤제마의 회복은?

베일은 세비야 전엔 복귀가 가능할 것으로 본다. 현재는 개인작업을 수행하고 있다. 카림은 일요일에 팀 훈련에 합류할 것이다.


나바스의 선발이 유력하다고 하는데

내일 경기는 케일로르가 나선다. (그는 계속 홈 경기만 출전하는 건가?) 아니다. 베르나베우가 아니더라도 그는 뛸 수 있다. 전혀 생각하지 않은 부분이다.


최근 일정으로 당신의 머릿속이 무척 복잡할 것 같은데

힘든 일정이다. 알메리아, 세비야, 유벤투스, 발렌시아까지 상대해야 한다. 하지만 우린 자신있다. 팀은 좋은 상태로서 모든 경기에 임할 수 있다. 바르셀로나의 승패 여부는 연연하지 않는다.


지난 경기에 중앙 수비수 세 명을 배치한 건 유벤투스를 상대하기 위한 대비책인가?

중앙 수비수 세 명을 짧은 시간동안 함께 기용한 건 셀타의 상황에 대비한 것이었다. 그들은 공격수를 넷으로 늘려 경기에 나섰고, 이에 난 안정을 취하면서 경기에 최선일 수 있는 방법을 택하고자 했다. 다시 말하지만 상황에의 대응이었다. 난 기본적으로 수비라인에 숫자 넷을 두는 걸 좋아한다.


그렇다면 벤제마는 토리노 원정에 함께하는 건가? 가능한가?

버스, 비행기를 타고 가면 된다(웃음). 가능할 지 확답은 못하지만 우린 그를 필요로 한다. 지켜볼 것이다.


헤세의 출전 여부는?

헤세는 좋은 상태에 있다. 내일 출전할 것이다.


리가에 챔피언스리그까지, 일정이 무척이나 빡빡한데

리가에서 승리를 놓치면 우린 힘들어진다. 우리 목표는 리가에서 남은 다섯 경기를 모두 승리하는 것이다. 유벤투스는 고전적인 이탈리아 스타일의 팀으로서, 골문에 수비수들을 극단적으로 세우고 버틸 것이다. 하지만 우린 리가에서 곧 100득점을 돌파할 팀이라는 점을 잊지 말아야 한다.


챔피언스리그는 어떻게 구상하고 있나?

2무도 가능하다. 그렇게 되면 우리에겐 조금 숨통이 트일 수 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6

arrow_upward 알메리아전 소집 명단 arrow_downward 안첼로티 감독, 수비로 일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