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마드리드의 콰르텟 : 호날두, 벤제마, 베일 그리고 하메스

Chae-Ri 2015.03.30 17:14 조회 2,973 추천 2
Real Madrid - Basel
득점 4중주로 불리우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벤제마, 베일 그리고 하메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벤제마, 베일 그리고 하메스는 이번 시즌 현시점까지 무려 90득점을 기록하며 레알 마드리드의 득점을 책임지고 있다. 이 4명의 득점 기록들은 시즌 동안 골 결정력 면에서 크나큰 기여를 하고 있다.

호날두는 그 득점 4중주에서 가장 뛰어난 모습을 보이며 선봉장을 맡고 있다. 믿기 힘들겠지만 그는 40경기에서 42득점을 기록하며, 경기당 한골 이상의 평균치를 보이고 있다. 그의 뒤는 벤제마가 따른다. 벤제마는 이번 시즌 20득점을 기록하며 레알 마드리드 공격력이 호날두 혼자의 몫이 아님을 보여주고 있다. 마드리드의 세 번째 최다 득점자는 베일이며 16득점을 기록하였고, 그 뒤로 하메스가 12득점 하여 득점 4중주에 이름을 올리며 화력을 뽐내고 있다.

현재 90득점을 합작하며 마드리드의 골 결정력을 도맡고 있는 마드리드의 득점 콰르텟. 게다가 장기 부상이었던 하메스는 이번 주 훈련 트레이닝에 참여하며 팀에 합류할 예정이라고 한다. 하메스의 합류에 힘입어 마드리드 콰르텟의 득점행진이 몇득점 까지 이어질지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8

arrow_upward 지단: 프랑스 대표팀 감독이 목표 arrow_downward [La Fabrica] 발데베바스에 새로이 등장한 \'득점 머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