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헤세, 여름 임대 고려되나

토티 2015.02.26 20:09 조회 3,671

오늘부로 22번째 생일을 맞은 헤세의 임대이적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다. Onda Cero 산하의 라디오 프로그램 Al Primer Toque, 그리고 El Confidencial은 금일 보도를 통해 이번 시즌 극도로 제한된 출전 시간으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헤세가 오는 여름 중 임대로 팀을 떠날 가능성이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Al Primer Toque는 여전히 레알 마드리드에서의 성공만을 꿈꾸고 있는 헤세가 팀을 떠나는 것은 보다 넓은 관점에서 지속적인 기회와 경험을 통해 클럽에서의 재도약 발판을 마련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시즌 임대를 통해 큰 성장을 이룬 카세미루와 데니스 체리셰프의 사례를 들어 전했다.

지난 시즌에 비해 눈에 띄게 줄어든 기회로 힘든 시기에 놓여있는 헤세는 지난 엘체 전, 교체로 투입되어 약 1분도 채 되지 않는 시간을 피치 위에서 보낸 후 간접적인 불만을 코칭스태프 측에 토로한 것으로 알려졌고, 안첼로티 감독은 선수와의 면담을 통해 "앞으로 출전 시간을 늘려보도록 하겠다"라는 뜻을 전하며 상황은 일단락 된 것으로 보였다.

임대가 이뤄지더라도 시기는 이번 시즌이 끝난 5월 이후이다. 약 3개월 여 남은 기간을 통해 선수 스스로 극적인 반등으로 클럽 지도층과 팬들에게 눈도장을 남길 수 있을지 지켜봐야 할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50

arrow_upward 안첼로티, 비야레알전 기자회견 (+ 소집 명단) arrow_downward 안첼로티 & 카시야스, 100-500 \'금자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