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나바스: 주전 경쟁, 카시야스, 이적설 등에 대해

토티 2015.02.24 02:37 조회 3,520 추천 1

케일로르 나바스가 La Nacion Deportes와 독점 인터뷰를 가졌다.


대단한 경쟁과 함께 라커룸 적응은 어떻게 하고 있는지 궁금하다.

솔직히 아주 좋고, 신께 감사드린다. 모두 날 아주 잘 대해주며, 이들은 프로 선수로서 뿐만 아니라 좋은 사람들로 모인 그룹이기도 하다.


첫 번째 훈련 세션은 어떻게 소화했고, 지금은 어떤가?

모두 잘 바뀌어갔다. 방식의 차이로 처음에 힘이 드는 건 당연하다. 하지만 모두 좋은 일이다.


카시야스와의 관계는 어떤가?

아주 좋다. 그는 훌륭한 동료이다.


팀 분위기에 더 초점을 두는 질문을 하고자 한다. 당신과 특히 더 가까운 존재가 있나?

신께 감사하게도 난 모두와 사이가 좋다. 하지만 조금 더 많은 걸 공유하는 존재가 있는 건 당연하다. 예를 들면 하메스나 에르난데스이다. 정말 난 모두와 아주 친밀하고 좋은 관계이다.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와 같은 경기장에서 챔피언스리그 무대를 경험한다는 건 어떤건가?

내가 경험한 것중 가장 아름다운 일들 중 하나이다. 난 늘 내게 지지를 보내주는 모든 이들에게 대단히 감사드린다.


레반테에선 강도가 높은 훈련들을 소화한 걸로 알고 있는데, 어땠나?

레반테에선 그 외에도 여러가지 것들을 즐겼고, 지금도 마찬가지이다. 레알 마드리드의 모든 건 매우 전문적이다.


압박감이 아주 심한 클럽에서 그러한 영향들을 어떻게 받아들이고 있나?

난 항상 모든 상황에 있어 아주 침착하다. 난 도전을 좋아하며 이 역시 내 경력의 멋진 조각이다.


도전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현재는 어떤가?

나는 내 자리를 위해 겸손하게 임할 것이다. 이는 우리가 프로로서 매일 하는 일이다. 난 이 유니폼과 함께 많은 우승 타이틀을 거머쥐고 싶다.


다른 팀들로부터 이적 제의를 받는다는 추측이 많은데 소문이 사실인지, 그리고 레알 마드리드에 얼마나 남을 것인지 궁금하다.

나는 팀과 동료들을 도와 많은 우승 타이틀을 차지하고자 레알 마드리드에 남는 것을 선택했다. 이 도전은 날 매우 자극시키며, 믿음을 가지고 그것들을 이뤄낼 것이다.


마드리드에 있는 동안 계속 똑같이 유지시킬 것인가?

모든 면에서 그럴 것이다.


안첼로티 감독과는 어떤가?

감독님은 항상 내가 하고 있는 일들을 지속할 수 있는 동기를 부여한다. 그는 늘 나에 대해 자신이 느끼는 만족감을 내게 전해준다.


팬들로부터 받는 인기는 어떻게 관리하나?

글쎄, 나는 항상 날 응원해주는 이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평온히 임하려고 노력한다.


발롱도흐 수상자와 라커룸을 공유한다는 건 어떤 건가?

크리스티아누와 함께 지낸다는 건 모두에게 대단히 중요한 것이다. 그는 필드 안팎에서 리더이자 모두에게 본이 되는 존재이다.


세 명의 코스타리카 선수가 라 리가에서 뛰고 있다.

아주 좋은 일이며, 이는 우리(코스타리카) 선수들이 최상의 실력을 가졌다는 걸 보여주는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5

arrow_upward 안첼로티 & 카시야스, 100-500 \'금자탑\' arrow_downward 피구, 마드리드, 호날두, 라 리가에 대해 말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