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데포르티보전 이후 안첼로티 감독 인터뷰

M.Salgado 2015.02.15 08:43 조회 3,021 추천 3


데포르티보 라 코루냐전 이후 인터뷰

야유
나와 팀에 대한 야유는 당연하다. 더비전 0-4 패배는 모두가 불만스러웠다. 때문에 우리 모두가 승리와 팬들의 지원에 대한 필요성에 통감하고 있다. 그렇기에 팬들에게 감사를 보내고 싶다. 대패 이후에도 응원을 보내주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기 때문이다.

카시야스에 대한 야유
처음에는 야유소리를 들었으나 이후 잘하면서 칭찬으로 경기를 마무리했다.

긍정적인 결과
쉬운 경기는 아니었다. 잘한 부분도 있었고 고전하는 부분도 있었다. 예민하고 복잡한 한주였기에 승리로 장식하고 싶었다. 오늘 우리는 우리의 경기를 펼쳤다. 걱정되는 부분도 있었지만 모든 게 잘 풀렸다. 팬들이 응원을 보내주면서 비로소 팀이 빠르게 돌아왔음을 느꼈다.

크리스티아누의 경기력
전술적인 면에선 긍정적이었다. 비록 득점은 하지 못했으나 위협적이었다. 크로스바도 맞췄고 도움도 기록했다. 득점도... 그 패스를 놓치지만 않았어도 가능했었을 것이다. 좋은 상태다.

이스코
나는 이스코가 이 팀을 이끄는 에이스라 생각지 않는다. 매우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고 다른 선수들처럼 노력하고 있다. 좋은 시기를 보내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 경기를 즐겨야 한다.

베일
이스코처럼 4명의 미드필더 체제에서 공격 뿐 아니라 수비도 잘해줬다.

전술 변화가 있었는가?
전방에서부터 많이 뛰면서 잘해줬다. 우린 네 명의 두 줄로 수비를 세운다. 베일과 이스코는 열심히 뛰고 잘해줬다. 6개월 전부터 계속 이렇게 잘해오고 있었다.

경기를 즐기다
특히나 그런 놀랄만한 경기를 한 이후에는 공백이 생기기 마련이다. 아틀레티코전 대패 이후에 나타난 반응들은 사실 당연한 법이다. 하지만 데포르티보전에서 보여준 선수들의 답변은 매우 좋았으며 우리는 리가 선두를 유지할 수 있게 되었다.

이스코 - 크로스 - 이야라
적극적인 압박으로 실책을 유도했다. 공을 가진 상대를 향한 적극적인 압박으로 점유율 유지를 어렵게 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원하는 방향으로 향하고 있는가?
그렇다. 마드리드는 기대대로 움직이고 있다. 나 역시도 레알 마드리드 감독직이 어려울 것임을 알고 있었다. 우승에 대한 엄청난 열망이 있다. 결국 우리는 잘해낼 것이다.

마르셀루
밟히면서 충격을 받았다. 뛸 수 있지만 걱정이 되어 제외시켰다. 챔피언스리그 출전은 문제없다.

루카스 시우바
이야라가 불만족스러웠던 것은 아니고 그저 휴식을 주고 싶었다. 루카스 시우바는 천천히 몸 컨디션을 끌어올리고 있었고 이윽고 경기에 뛸 준비가 되었기에 투입시켰을 뿐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9

arrow_upward 지단 \"펩 과르디올라, 나의 롤 모델\" arrow_downward 코엔트랑, 실전과 훈련이 다른 선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