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외데고르 : 세계 최고의 팀에 입단하는 꿈을 이뤘다.

Chae-Ri 2015.01.23 01:52 조회 3,440 추천 5
마르틴 외데고르는 에밀리오 부트라게뇨와 함께 기자회견을 가졌다. 

"꿈을 이루게 돼서 영광이다. 내가 레알 마드리드를 선택한 이유는 구단이 선수로써 나 축구 외적으로나 발전하기에 최고의 환경이었기 때문이다."

"나의 목표는 가능한 최고의 선수가 되는 것이다. 내가 1군에서 뛸지 카스티야에서 뛸지는 중요치 않다. 카스티야는 세계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이었던 감독과 높은 수준을 자랑하는 팀이고, 이 팀에 오게 된 주요한 이유 중 하나이다. 나는 1군과 카스티야를 오가며 훈련할 것이다. 만약 안첼로티가 1군 팀에서 나를 원한다면 매우 기쁠 것이다. 카스티야에서 뛴다할지라도 나는 똑같이 기뻐할 것이다."

축구선수 외데고르
나는 볼을 소유하고 지키면서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것을 선호한다. 
그리고 발에 약간의 문제를 가지고 있긴 하지만 나는 훈련할 준비가 되어있다.

레알 마드리드 선수들 
나는 레알 마드리드 선수들을 직접 만나고, 대화도 가졌다. 그들은 정말 좋은 사람들이고 놀랍다. 내가 그들과 함께 하고 싶다는 이야기를 나눴다. 그들은 모두 톱클래스의 선수들이다. 그리고 한 명을 고르기 까다로웠지만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지금 이 순간에는 가장 최고의 선수인 것 같다. 베일이나 이스코와 그 외 많은 선수들 역시 최고이다. 호날두와 메시 사이에서, 나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더 좋아한다.

그의 지난날들
예상하지 못할 만큼 놀랍고 좋았던 지난날들이었다. 모든 것들이 굉장히 빠르게 지나 건 것 같다. 나는 정말 행복하다. 꿈이 이루어졌고, 이 클럽에서 훈련한다는 사실이 매우 신 난다.
 
압박감
나는 기대에 따른 압박감을 느끼지 않는다. 레알 마드리드에서 뛰는 것은 이전의 팀에서 뛰는 것과는 다르다. 나는 세계 최고의 선수가 되겠다는 꿈을 완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나는 정말로 많이 훈련해왔다. 아버지의 도움이 내게는 정말 중요했는데, 그와 함께했던 훈련이 지금 내가 여기까지 있게 해준 원동력이었다.

언어문제
나는 노르웨이 학창시절에 스페인어를 조금 배웠었다. 그러나 잘 말하지는 못한다.



에밀리오 부트라게뇨의 환영사
"우리 구단에 온 것을 환영한다. 당신은 특출한 능력과 우리 구단과 함께 하고 싶은 바램이 가득한 선수이다. 우리는 당신과 당신의 가족 모두가 마드리드에서 행복하게 지내고, 선수로써 당신이 성장할 수 있도록 모든 것을 지원할 것이다. 당신은 앞으로 무수한 성공을 이뤄낼 것이며 오늘의 시작이 당신의 인생에서 최고의 부분이 되길 바란다. 행운을 빈다"

"외데고르는 1군 팀과 카스티야에서 훈련할 것이다. 그리고 시즌 종료 시까지는 카스티야에서 함께 뛸 것이다. 그는 프리시즌에 1군에 합류하게 될 것이다."

"그의 아버지는 클럽 유스팀의 기술 위원으로 함께 할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9

arrow_upward 이적을 원치 않는 이야라, 설득이 필요한 클럽 arrow_downward 루카스 시우바: 메디컬 테스트, 영입 기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