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페레스: 모두가 라 운데시마에 대해서 말하고 있다

Elliot Lee 2014.12.24 05:04 조회 4,371



레알 마드리드는 2014년 최고의 한해를 보냈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레알 마드리드의 회장인 플로렌티노 페레스와 레알 마드리드 축구팀과 농구팀 감독들과 주장단이 모여 마드리디스타들에게 특별했던 2014년를 마무리하는 멘트를 하기 위해 모였다.

페레스
"우선 우리의 명예회장이었던 알프레도 디 스테파노에게 작별을 고해야만 했다. 이것은 정말 큰 상실이다. 단순히 그가 이 구단의 최고의 선수였기 때문이 아니라 레알 마드리드와 축구 역사를 바꾸어 놓은 사람이기 때문이다. 이제 그는 마드리디스타들의 추억 속에서 영원히 살아 있을 것이다. 그는 우리에게 앞으로 나가야할 길을 보여주었고 계속 그는 그렇게 할 것이다."

"우리의 명예회장이 마지막으로 본 경기는 바로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이었다. 이것은 마드리디스타들에게 만족감을 주었다. 오랜 시간이 걸려서 성취한 것이기 때문이다. 레알 마드리드는 그 기쁨에 빠져 쉴 수 없다. 이제 모두가 라 운데시마에 대해서 말하고 있다. 우리가 지금 하려고 노력하는 그것에 대해서 말이다."


안첼로티
크리스마스 때즈음이면 항상 조용하고 평온하다. 이 시기는 가족과 사랑하는 사람들과 보내는 때이다. 엄청난 노력으로 우리는 매우 중요한 것을 이루어냈다. 그것이 2015년 큰 기대를 가지게 했다. 2014년에 레알 마드리드의 미래에 있어 중요한 한 시대가 시작되었다.

나는 라 데시마를 달성하고 매우 기뻤다. 모두가 매우 노력했었고 마드리디스타들에게 있어 엄청난 동기부여가 되었기 때문이다. 모두가 꿈꾸고 있는 가장 중요한 대회에서 우리는 우승했다. 우리가 최고의 것을 달성했기 때문에 10점 만점에 높은 점수를 주고 싶다. 마드리디스타들에게 모든 사랑과 이 팀이 받아 마땅한 응원을 해달라고 말하고 싶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0

arrow_upward 루카스 시우바: 총 10번의 협상, 무산 가능성 多 arrow_downward 마드리드, 부상이 Real Wor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