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안첼로티, 루도고레츠전 기자회견

토티 2014.12.09 01:19 조회 2,656


하메스의 부상은?

경미한 부상이나, 클럽월드컵 출전 여부를 판단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은 아직 갖지 못했다. 최선을 다할 것이다. 혹 결승에 진출한다면 뛸 수도 있는 실낱 같은 가능성은 있다.


부상 선수들에 대해…

잘해줬던 선수들이 부상을 당한 상황이다. 모드리치는 2월까지 아웃, 케디라는 현재 훈련에 참여할 수 없다. 다행히 이야라가 복귀해 잘해주고 있고, 이스코도 내일 복귀한다.


헤세의 출전 여부가 궁금하다.

우린 철저한 계획에 따라 일을 수행한다. 그는 선발은 아니지만 명단에 포함되어 일정 기회를 부여받을 것이다. 그는 몸을 만들고 컨디션을 끌어올리기 위한 시기에 돌입했으며, 새해엔 100%가 되길 기대한다.  


골키퍼를 선발하는 방식이 궁금한데…

난 그것이 우리에게 미완결 의제로 남아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케일로르는 내일 경기에 출전하며 다른 경기에는 이케르가 나선다. 케일로르는 훈련도 잘하고 있고, 자신의 일에 감사해하며 헌신적인 태도로 임하고 있다. 난 그가 이러한 동기를 유지할 수 있도록 많은 출전 기회를 부여하고 싶다.   


이야라멘디의 역할 변화에 대해…

올해 이야라의 몸상태는 온전치 못했다. 그는 정중앙 혹은 오른쪽 중앙 미드필더를 아무런 지장 없이 소화할 수 있으며, 수비시 그의 임무는 언제나 같다. 공격 상황에만 위치 상에 변화가 있을 뿐이다. 난 그에게 공격보다 수비 임무에 더 집중하라고 요구한다.


호날두의 기세가 대단하다.

무슨 말을 해야 하나? 환상적이다. 또 비현실적이다. 늘 해오던 것들을 지속하고 있다. 현재 그는 극도로 동기부여 되어있으며, 이는 그 자신, 동료, 클럽, 그리고 팬들에 고무적인 일이다. 이 모든 것들이 그를 돕고 있다.


루카스 시우바 영입설이 사실인지 궁금하다.

우린 크리스마스까지 기다릴 것이며, 그 때쯤이면 케디라와 모드리치의 상태가 명확해질 것이다. 결정은 이후에 한다. 루카스 시우바에게 관심있는 것은 맞지만, 우린 그 외에 다른 선수들도 지켜보고 있다. 클럽월드컵을 치르고 난 이후에 선수들의 부상 경과를 파악해 결정을 내릴 것이다.


케디라의 상태는?

머리에 충격을 입었다는 건 간단한 문제가 아니며, 휴식이 우선이지 훈련은 불가능하다. 그는 대표팀을 오가면서 부상을 입어왔고, 새해엔 보다 나아지길 바란다.


클럽월드컵이 얼마 남지 않았다.

아직 두 경기가 남았지만, 클럽월드컵은 챔피언스리그 우승 이후 늘 우리의 머릿 속에 남아있던 것이다. 클럽월드컵은 한 해의 좋은 마무리가 될 것이며, 우승하여 잘 마무리 할 수 있길 바란다. 모로코는 수준급의 경기장을 보유한 나라이다. 그 곳에도 많은 팬들이 있기에 우린 그 곳에서 경기를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4

arrow_upward 클럽, 루카스 시우바 이적료 협상 중 arrow_downward 루도고레츠전 소집 명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