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Letter from 디에고 로페스

토티 2014.08.14 20:48 조회 5,645 추천 54
Diego Lopez

32년 전, 저는 루고 파라델라의 작은 지방 마을에서 태어났습니다. 축구 선수가 되기를 꿈꿨던 저는 제 마음의 클럽 레알 마드리드에서 뛴다는 상상은 결코 하지 못했습니다. 이는 제 가슴에 늘 자랑스럽게 여길 것입니다. 이를 위해 클럽과 제게 이 휘장을 달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신 플로렌티노 페레스 회장님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칸테라 선수가 자신의 인생의 클럽으로 돌아오게 된 것은 아주 놀라운 일입니다. 

위대한 두 감독(주제 무리뉴, 카를로 안첼로티)님들과 그를 비롯한 코칭스태프 분들의 믿음, 그들에게서 배운 모든 것과 제가 기회를 잡기 위해 경쟁할 수 있도록 도와준 모든 것에 감사드립니다.

모든 팀 동료들, 의료진, 관리인, 그리고 클럽의 모든 직원 여러분들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여러분과 큰 행복의 순간을 공유하게 된 것은 특권이었습니다. 늘 제게 따뜻하게 대해주어 감사드리고 여러분의 미래를 기원합니다.

또한 당연히, 위대한 가족으로 전 세계에 걸친 마드리드 팬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이 주신 응원과 격려에 감사드리며 여러분은 늘 제 마음 속에 있을 것입니다.

이곳에서 제 모든 걸 쏟았기 때문에 저는 떠나는 것에 기쁩니다. 제 유일한 목적은 매일 존중과 헌신, 열정을 쏟아 세계 최고 클럽의 가치를 지키는 것이었습니다.

이 모든 내용은 신에게 받은 선물과도 같았던 레알 마드리드에서 보낸 나날에 대한 위대한 자부심입니다.

¡Hasta el final, vamos Real!

마드리드 팬분들께.

디에고 로페스(Diego Lopez)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21

arrow_upward 피오렌티나전 소집 명단 arrow_downward 클럽, 케디라에 사실상 이적 통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