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카시야스, 결국 리가 복귀하나

토티 2014.05.02 14:10 조회 4,555 추천 5

챔피언스리그 결승 진출을 발판으로 이케르 카시야스의 리가 복귀도 이뤄질까. 스페인 국영매체 ABC는 카시야스가 결승전까지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하도록 리가 마지막 두 경기에 출전할 가능성이 유력하다고 금일자로 보도했다.

얼마 전 안첼로티 감독은 카시야스의 리가 복귀설에 대해 "우리가 결승에 진출한다면 고려해 볼 것이다." 라며 입장을 밝혔고, 언론은 이것을 근거로 보도에 힘을 싣고 있다.

이번 주 발렌시아 전을 제외하고 남은 바야돌리드(34R), 셀타(37R), 에스파뇰(38R) 전 중에 카시야스의 1년 넘은 리가 복귀가 이뤄질 가능성이 크다고 언론은 전했다.

안첼로티호 출범 후 컵대회 주전으로 낙점되어 활약해 온 카시야스는 이번 시즌 21경기 9실점을 기록하고 있으며, 토너먼트에서 돋보이는 선방쇼를 수차례 연출하며 팀 경기력에 공헌한 바가 적지 않다. 

한편, 이번 시즌 리가 전 경기에 나서고 있는 디에고 로페스는 이같은 루머에 대해 "그 선택을 존중할 것이다. 그럴 자격이 있고 그것이 팀에게도 나은 선택이라면 그 결정과 내 동료를 지지할 것이다." 라며 자신의 입장을 밝힌 바 있다. 

카시야스의 리가 복귀가 라 데시마의 대업을 위해 필수불가결한 요소라면 응당 그렇게 되어야 하는 것이 마땅할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9

arrow_upward 발렌시아전 소집 명단 arrow_downward 마드리드의 두 구단, 유럽 무대에서 55년 만에 재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