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지단, 포그바 영입 직접 나섰다?

토티 2014.04.29 01:43 조회 5,263

작년부터 꾸준한 염문설로 팬들에게 익숙한 유벤투스 미드필더 폴 포그바의 영입을 위해 지네딘 지단이 직접 개입했다는 주장이 France Football로 부터 제기되었다.

언론은 지단이 자국 선수 라파엘 바란에 이어 포그바까지 팀에 끌어들이려 한다며 오래전부터 선수에 대한 확신을 갖고 있던 상태라고 전했다. 이에 지단이 유벤투스 시절 동료로 꾸준히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안토니오 콘테 감독과 최근 전화 통화를 가졌으며, 그 안에서 포그바의 현재 상황에 대한 개괄적인 논의가 있었다고 언론은 주장하고 있다. 

포그바와 마드리드 간의 루머는 지난 시즌 말부터 계속되어 왔고, 오늘자 이 보도는 안첼로티 감독이 이야라멘디의 기량에 확신이 없고 알론소 또한 노쇠화가 우려되는 상황이라는 점에 미루어 영입과 루머에 힘을 싣고 있다.

그러나 마드리드가 포그바 영입에 적극적으로 나설 경우 직면해야 할 상대는 파리 생제르망이다. 이들은 팀의 자국화와 에이전트 미노 라이올라와의 커넥션을 앞세워 포그바 영입에 우위를 점하려 하고 있다. 악명 높은 에이전트 라이올라는 현재 PSG의 이브라히모비치, 막스웰, 판 데르 빌, 마투이디와 같은 선수들을 고객으로 두고 있고, 이는 분명 PSG에겐 유용한 기회임이 틀림없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60

arrow_upward 경기 후 인터뷰: 안첼로티, 라모스, 베일, 카르바할 外 arrow_downward 레알 마드리드, 바이에른 뮌헨 원정 소집 명단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