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카림 벤제마, '챔피언스리그의 사나이(Mr.Champions)'

Pele 2014.04.24 14:04 조회 5,100 추천 3
Mr Champions never misses the mark

Bayern, este es el Madrid

스페인의 일간지 마르카는 금일 지면을 통해 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 결승골의 주인공 카림 벤제마의 활약에 대해 '챔피언스리그의 사나이(Mr. Champions)'라는 칭호를 보내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마르카는 벤제마가 유독 강한 모습을 보이는 대회인 챔피언스리그에서 다시 한 번 자신의 진가를 입증했으며, 바르셀로나를 상대로 2골을 기록한 후 여섯 경기에서 무득점에 그쳤으나 바이에른 뮌헨을 상대로 득점하는 데는 18분이면 충분했다고 감탄을 표했다.

마드리드의 두 유력 일간지인 아스와 마르카는 불과 얼마 전까지만 해도 벤제마의 실수 장면과 홈 팬들에게 야유를 받는 모습을 웹 사이트에 업로드하는 등 비판의 날을 세웠으나 벤제마가 시즌 중반 이후 보여주는 활약은 홈 팬들뿐만 아니라 언론마저도 무릎을 꿇게 만든 것으로 보인다. 마르카는 올해 초에도 벤제마에게 스카티 피펜, 한 솔로, <대부>의 로버트 듀발, 맛있는 스튜의 돼지 뼈 등의 칭호를 선사하며 극찬한 적이 있다.

벤제마의 골은 이번 시즌 베르나베우의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 기록한 첫 골이다. 벤제마는 이번 시즌 챔피언스리그 9경기에서 5골 5어시스트를 기록하며 언론이 자신에게 선사한 칭호에 걸맞는 활약을 선보이는 중이다. 벤제마는 이번 시즌 동안 48경기에서 3,654분을 플레이하는 강행군을 소화하면서도 큰 부상 없이 26골 15어시스트라는 뛰어난 활약을 이어나가고 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50

arrow_upward 2014 코라손 클래식 매치: 레알 마드리드-인테르 arrow_downward 후안 카를로스, 스페인 구단간의 챔스 결승을 예측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