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레알 마드리드-도르트문트: 양 감독 반응

토티 2014.03.21 23:44 조회 4,187 추천 4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은 챔피언스리그 8강 대진이 결정된 후 Realmadrid TV와 공식 인터뷰를 가졌다.

"최고 수준의 팀들이 올라왔다. 도르트문트는 아주 좋은 스쿼드를 보유한 강한 팀이고, 이 대회에서 경험도 축적된 팀이다. 지난 시즌 그들은 결승에 진출했고, 예측하기 힘든 8강 매치업이 될 것이다. 우리에겐 매우 고무적이며, 그런 경쟁력있는 팀을 상대로 좋은 경기를 해야 할 것이다." 

"그들은 리그 우승경쟁에서 뒤쳐지면서 챔피언스리그 무대에 아주 강한 의욕을 드러낼 것이다. 뛰어난 조직력을 갖췄으며, 특히 수비력과 강력한 역습이 돋보이는 수준급 팀이다. 승리를 위해 우린 자신감과 개성을 잃지 말아야 한다."

"이번 대진은 매우 흥미롭다. 스페인 팀 간의 대결인 바르셀로나-아틀레티코 마드리드를 포함해 PSG-첼시의 대진도 모든 가능성이 열려있다. 바이에른 뮌헨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보다 우세한 것으로 보이지만 모든 대진에 있어 가능성은 마찬가지이다."



도르트문트의 위르겐 클롭 감독 또한 대진이 결정되자 자신들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소감을 밝혔다.

"훌륭한 대진이다. 이 대진처럼 8강에 진출할 경우 이미 만났던 팀을 다시 만나는 것이 더 예측하기 쉽다는 걸 알 수 있다."

"멋진 경기가 될 것이다. 우린 이번 도전에 아주 기꺼운 마음이고, 우리에게 주어질 작은 기회를 활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우린 마드리드 홈에서 1차전을 치르지만 이건 누구에게도 기회가 될 수 있다. 단언컨대 지금이 포기할 때는 아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1

arrow_upward 디에고 로페스: Cadena SER 독점 인터뷰 - 上 arrow_downward [CL] 8강, 도르트문트와 격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