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레알 마드리드-샬케 04, 라울의 생각은?

토티 2014.02.25 14:28 조회 4,028 추천 8

레알 마드리드-샬케
우선, 먼저 든 생각은 경기가 아주 재밌겠다라는 것입니다.

응원은?
간단하죠. 벨틴스 아레나에선 샬케, 베르나베우에선 레알 마드리드입니다(웃음). 솔직히 이런 멋진 경기에서 제가 사랑하는 두 팀을 두고 편을 가른다는 건 어려운 문제죠. 전 순수한 팬의 입장에서 경기를 즐길 생각입니다.

양 팀
전 레알 마드리드에서 성장했고, 제 커리어의 대부분을 그곳에서 보내며 많은 성공을 거뒀죠. 샬케에선 짧은 시간이었지만 결코 잊을 수 없는 멋진 경험을 했고, 겔젠키르헨에 들어서기 전까지 그런 상상은 할 수도 없었습니다. 짧은 시간을 보낸 후 그곳에 대한 애정도 갖게 되었죠. 두 팀 모두를 응원하는 편안한 위치에서 경기를 지켜볼 것입니다.

16강
양 팀은 서로의 한계를 극복해야 합니다. 모든 선수들은 자신의 120%를 쏟아내야 하고, 행운도 따라야 하죠. 제가 늘 말하듯, 샬케 원정에서 결과를 내지 못하면 베르나베우에선 꽤 어려울 겁니다. 

관전 포인트
음, 딱히 새로울 것 없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겠죠. 현재 그는 자신의 커리어에 있어 모든 경기마다 최정점에 올라있는 모습이죠. 그의 퍼포먼스와 꾸준함은 가히 경탄스럽습니다. 사비 알론소 또한 팀의 중원을 지휘하는 아주 중요한 존재고요. 그 외에도 카시야스나 라모스 같은 중요한 존재들이 많습니다.

감회
꿈 같은 경기가 될 겁니다. 하지만 전 같은 날에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경기가 있어서 현장에 가진 못하고, 다행히 TV로는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저희 집 TV가 고장나지 않았다면요(웃음). 시간대가 다르니까 가끔 이렇게 좋을 때도 있네요(웃음).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0

arrow_upward 안첼로티 샬케전 프레젠테이션 arrow_downward 바란: \"포그바에게 우리 팀으로 오라고 말해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