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사비 알론소 : 베르나베우 팬들의 지지와 애정에 감사한다.

Pele 2014.01.10 22:14 조회 4,443 추천 13


광자

레알 마드리드와 2016년까지 재계약을 체결한 사비 알론소는 에밀리오 부트라게뇨 대외협력부장과 함께 공식 기자회견장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에밀리오 부트라게뇨:
알론소는 경기장 안팎에서 레알 마드리드의 정신과 가치를 대변해주는 선수다. 알론소의 재계약은 우리 모두에게 있어서 환상적인 소식이다. 알론소는 우리 팀을 더욱 강하게 만들어주고 수많은 타이틀을 가져다 줄 것이다. 우리는 가장 중요한 구단의 과제 중 하나를 해결했다.

사비 알론소:
부트라게뇨 부장님의 친절한 말씀에 감사한다. 또한 구단 측과 팀 동료, 팬 여러분께도 마찬가지로 감사를 표하고 싶다. 재계약을 맺게 되어 행복하다. 나와 내 가족 모두가 마드리드에서 행복하다는 점을 분명히 밝히고 싶다. 마드리드는 최고의 장소다. 베르나베우의 홈 팬들이 보여준 지지와 애정에 대해서도 감사하고 싶다. 팬들은 언제나 내게 변함없는 지지와 사랑을 보여줬다. 

내가 아는 한 나에게 다른 어떤 구단의 제의가 들어온 적이 없다. 아르벨로아를 비롯한 여러 팀 동료들과 계약 문제에 관해서 대화를 나눴고 그들 모두 내가 팀에 남기를 바란다고 말해줬다. 나는 페예그리니 감독, 무리뉴 감독 등 모두와 훌륭한 관계를 유지했고 안첼로티 감독 또한 마찬가지이다. 안첼로티 감독과 나의 좋은 관계는 재계약을 결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리그 경기에 출전할 수 있을지는 아직 확실하지 않다. 내일 몸 상태를 체크하고 일요일에 출장할 수 있을지 결정할 것이다.

나는 호날두가 발롱도르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생각하며 그렇게 되길 바란다.

재계약은 중대한 결정이지만 미래는 알 수 없는 일이다. 여기서 은퇴하게 될지는 아직 확실히 정해놓지 않았다.

이야라는 밝은 미래가 보장되어 있는 선수다. 우리는 같은 소시에다드 출신이기 때문에 아주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5

arrow_upward 에스파뇰전 소집명단 arrow_downward 모라타: 이적에 대해 입을 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