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카를로 안첼로티, 앙헬 디 마리아 경기 후 인터뷰

Pele 2013.12.23 12:44 조회 3,831 추천 4
Valencia - Real Madrid

경기 소감
발렌시아는 어려운 상대였고 우리는 경기를 잘 치렀다. 우리는 페이스를 끌어올릴 필요가 있었으나 첫 골 이후 약간 잠잠해졌다. 하지만 우리는 마지막까지 승리하려는 마음을 잊지 않았다. 오늘의 경기 결과는 아주 중요하다.

미드필더
이스코 등이 약간 어려움을 겪었는데 오리올 로메우, 파레호 등 발렌시아의 미드필더진이 뛰어난 활약을 펼쳤기 때문이다.

승점 5점차
분명 적은 차이는 아니다. 오늘 경기는 여러모로 많은 압박을 받았기 때문에 더욱 중요했다. 우리는 한때 승점 8점차까지 벌어진 적도 있었고 결코 쉬운 상황이 아니었다. 나는 전반기의 결과에 만족하며 이제 2014년을 준비할 때가 왔다. 우리 팀은 저력이 있으며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다. 2014년은 레알 마드리드에게 있어서 멋진 한 해가 될 것이라고 믿고 있다.

호날두의 골
심판은 득점으로 인정했다. 그 장면을 다시 보지 않아서 자세히는 모르겠다.

바르셀로나와 아틀레티코가 유력한 우승 후보인가?
그들은 우리보다 승점이 5점이나 앞서 있고 분명 우리보다 유력한 우승 후보이다. 하지만 나는 후반기에 대해 그리 부정적으로 보고 있지는 않다.

디 마리아
그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뛸 자격이 있다. 디 마리아는 자신에게 중심이 맞춰지면 아주 좋은 플레이를 펼치는 선수다. 경쟁은 모든 거대 구단에서 필수적인 일이며 선수들은 이를 받아들이고 잘 대처해야 한다.


Valencia - Real Madrid

감독님은 나를 잊지 않고 있다. 오늘처럼 기회가 생기니까 바로 선발로 출장할 수 있지 않은가. 나는 최근의 시합과 훈련에서 최고의 모습을 보이기 위해 노력했다. 나는 현재 레알 마드리드만을 생각하면서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감독님을 비롯하여 내 주변에 있는 사람들 모두가 이 점을 잘 알고 있다. 앞으로도 팀에서 내가 있을 자리를 얻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나는 오늘 넣은 골을 딸에게 바쳤으며 내가 주전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

가장 중요한 사실은 내가 현재 레알 마드리드에서 행복하다는 것이다.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나에게 수많은 구단이 관심을 보였지만 나는 레알 마드리드에 남는 것을 택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8

arrow_upward 디에고 로페스를 첼시로 데려가고 싶은 무리뉴 arrow_downward 발렌시아전에서 고막에 부상을 입은 알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