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안첼로티 바야돌리드전 프레젠테이션

토티 2013.11.29 21:40 조회 3,008 추천 2
Ancelotti:

라모스와 페레스 회장의 관계
("65m 유로면 바르셀로나로도 이적시킬 수 있다" 는 회장의 입장)
난 회장과 많은 이야기를 나누지만, 라모스 이적에 대해 논한 적은 결코 없다. 모두가 알다시피 라모스는 중요한 선수고, 기술적으로 인격적으로 뛰어나며, 클럽의 역사를 함께 해왔다. 그들의 관계를 정확히 알진 못한다. 회장은 모든 선수들에 대해 올바른 결정을 내리는 사람이다.

65m 유로면 라모스를 이적시킬 수 있을까?
"아니, 아니, 절대. 그는 세계에서 손꼽히는 중앙 수비수고, 우린 그를 필요로 한다. 다른 수비수들도 아주 좋은 실력을 가졌으며 페페는 경험이 풍부하고, 다른 선수들은 젊고 어리다. 그러한 어린 선수들에겐 라모스와 페페의 경험이 필요하다.

헤세, 모라타
둘다 좋아한다. 그들은 어리고 열정적이며, 잘하고 있다. 갈라타사라이 전에 헤세를 선발로 출전시킨 것은  전술적인 선택이었는데, 후방 지역에서 9번 역할을 해줄 선수가 필요했고, 헤세를 적임자라고 판단했다. 때론 모라타를 이용해 패턴을 바꿀 수도 있다.

호날두
아직 완전한 몸상태가 아니므로 뛸 수 없다. 하지만 느낌은 좋다. 오늘 아침 초음파 검사를 했고 결과가 좋았다. 근육은 회복됐지만 아직 훈련에 복귀할 정도는 아니며, 무리할 필요 없다. 앞으로 15일 이상은 걸린다. 우린 필요 이상의 위험을 감수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바야돌리드 전 전술
내일 우린 모드리치와 뛰어난 몸상태의 알론소를 만날 것이다. 디 마리아는 호날두 위치에서 뛸 것이다.

바야돌리드 전
우린 좋은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정신을 집중하고 태도를 유지하면서 바야돌리드 전에 발생할 수도 있는 문제를 방지해야 한다. 우린 아주 잘하고 있고 내일도 정진해야 한다.

승점 경쟁
우린 우리가 해야 할 일에 집중해야 하고, 다른 건 신경 쓸 필요가 없다. 바르셀로나에 대한 생각은 안한다. 그들은 리그 14경기 동안 13승을 올렸지만, 아약스를 상대로는 좋지 못했다. 

베일
적응은 끝났다고 생각한다. 좋은 상태로 아무 문제 없으며, 최전방과 좋은 호흡을 보여주고 있다. 훌륭한 기량을 보여주며 팀을 잘 돕고 있다. 

코엔트랑의 첼시행 가능성
이적할 수도 있다는 건 생각하지 않는다. 코엔트랑은 부상 중이기 때문에 다시 마르셀루가 선발로 뛸 것이다. 그는 여름에 클럽에게 이적을 요청했지만, 우린 거절했다. 현재 그는 이적에 대한 문의를 하지 않았다. 코엔트랑은 회복을 잘해서 1월에 다시 피치에 나설 준비를 해야 한다.

코엔트랑이 크리스마스 전까지 뛸 수 있을까?
힘들다. 심각한 부상이다. 그가 복귀할 때까지 시간을 잘 활용해야 한다. 

페페
그 역시 잘하고 있다. 그는 경기에서 라모스처럼 실수도 하지만, 그런 일들은 종종 일어난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9

arrow_upward 바야돌리드전 소집 명단 arrow_downward 카세미루, 대안을 제시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