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카를로 안첼로티 갈라타사라이전 경기 전 인터뷰

Pele 2013.11.26 21:32 조회 3,766 추천 2
Ancelotti en rueda de prensa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은 갈라타사라이전을 앞두고 마르셀루와 함께 공식 기자회견장에서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어제 코치진과 구단 의료진, 선수단 간의 회의가 있었다. 바란은 무릎의 이상으로 인해 12일 가량 회복 기간을 갖게 될 것이다. 부디 회복 기간 동안 다시 무릎이 부어오르지 않기를 바란다. 수술이 필요한 것은 아니다. 휴식이 필요할 뿐이다.

호날두는 몸에 약간 문제가 있어서 내일 경기는 결장할 예정이다. 토요일의 바야돌리드전은 차후의 상태를 봐서 결정할 예정이지만 부상의 위험성이 있으면 주말에도 결장할 것이다. 코파 델 레이는 출장 정지 징계로 인해 출전할 수 없는 상황이다. 호날두의 자리는 디 마리아나 헤세 둘 중 한 명이 대체할 것이다.

우리는 강한 팀이고 남은 두 경기를 모두 승리로 장식해서 조 1위로 16강에 진출하기를 원한다. 갈라타사라이는 만치니 감독이 취임한 후 많은 변화를 겪었고 특히 유벤투스를 상대로 좋은 모습을 보여줬다. 수비적으로도 개선되었고 특히 공격진에는 드록바를 비롯한 뛰어난 선수들이 있다. 지난번과는 분명 다른 경기가 될 것이다. 어려운 경기가 되겠지만 남은 두 경기에서 모두 승리하는 것이 우리의 최우선 목표다. 

우리 팀은 다양한 전술을 소화할 수 있는 좋은 팀이다. 케디라의 공백으로 인해 4-3-3을 가동하는 것이 어려울 수도 있겠지만 디 마리아나 카세미루가 그 위치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우리 선수들은 주전 경쟁의 어려움을 잘 이해하는 프로다운 선수들이다. 또한 로테이션을 통해 모든 선수들이 출전 기회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선수들은 오히려 더 큰 의욕을 갖고 훈련에 임하게 된다. 나초와 카세미루 같은 선수들은 출전 기회를 많이 얻지 못했지만 카세미루는 알메리아전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않았나.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0

arrow_upward 레알 마드리드, 갈라타사라이전 소집 명단 발표 arrow_downward 30년만에 부활한 독수리 군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