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30분

카세미루 구단 공식 인터뷰

토티 2013.11.15 22:56 조회 3,922 추천 4

브라질리언 미드필더 카세미루가 구단과 공식적인 인터뷰를 가졌다.

지난 겨울, 카스티야로 임대된 후 올 여름 완전이적을 통해 퍼스트 팀 스쿼드에 함께하고 있는 그는 자신이 몸담고 있는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 대한 경외심을 아낌없이 표현한다. "훌륭합니다. 저는 이 경기장과 위대함을 사랑하죠. 매번 올 때 마다 꿈만 같아요. 레알 마드리드에서 뛰는 건 꿈이었고, 믿기지 않으며, 딱히 설명을 할 수 없을 정도죠."

카세미루는 한동안 경기에 나서지 못하고 있는 자신의 상황에 대해 차분하게 반응한다. "전 침착하고, 매일 최선을 다해 훈련하고 있으며, 레알 마드리드 팀의 일원이라는 것에 아주 행복합니다. 제게 올 기회를 잘 활용하기 위해 노력하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감독님의 결정 또한 존중하고요. 이 무대에서 레알 마드리드와 함께한다는 즐거움, 전 좋습니다."

그는 챔피언스리그 우승이 자신의 꿈이라고 말한다. "그건 모두의 꿈이죠. 라 데시마를 달성하기 위해 모두 노력하고 있어요. 물론 쉽지 않을거고, 경쟁도 아주 치열하겠지만, 우린 아주 강한 팀이고, 지난 몇 년 동안 그 목표에 아주 근접했던 것이 사실이죠."   

최근 대두되고 있는 호날두의 발롱도흐 수상 가능성에 대해 카세미루는 긍정적이다. "그가 발롱도흐를 수상할 거라 봅니다. 그는 훈련에 최선을 다하고, 항상 절 도와주려 하죠. 그는 항상 자신을 증명해 온, 의심할 여지 없는 최고의 선수잖아요. 늘 그가 보여주는 모범성 뿐만 아니라 이케르, 마르셀루, 라모스, 그리고 지단 등의 훌륭한 동료들을 본받으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4

arrow_upward 인대 파열로 수술을 받을 케디라 arrow_downward 레알 마드리드가 키우고 있는 팔카오, 나르바에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