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갈라타사라이전 경기 후 인터뷰

Cigano 2013.09.18 07:12 조회 4,741 추천 12

카를로 안첼로티:
"훌륭한 결과이다. 사실 우리는 초반 몇 분 동안 고전하긴 했지만 이스코의 골이 분위기를 뒤집었다. 이후 우리는 경기를 지배했고 공간이 생기면서 크리스티아누와 벤제마가 역습 상황에서 특히 좋은 플레이를 펼쳤다."

"카시야스는 정말 불운했다. 3~4일 정도의 부상으로 끝나면 그나마 다행스러울 것이다. 그는 첫 몇 분 동안 좋은 모습을 보였다. 아마도 카시야스는 돌아와서 다시 기회를 받을 것이다."

"결과는 완벽했지만 다소 어려운 시합이었다. 갈라타사라이는 전반전에 아주 좋은 플레이를 했고 덕분에 우리는 고전했다. 갈라사타라이는 전반전까지는 우리보다 좋은 경기력을 선보였다. 하지만 이스코의 선제골이 분위기를 뒤집었다. 선제골이 나온 후 우리에게 더 많은 공간이 생겼고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벤제마와 같은 선수들에게 공간을 허용하는 것이 얼마나 치명적인지는 설명할 필요가 없다."

"조별예선 첫 경기를 완승으로 마무리하는 것은 굉장히 중요하며 그만큼 큰 이점을 얻게 된다. 이 경기가 가장 중요하지는 않지만 첫 경기의 승리는 아주 좋은 일이다. 덕분에 우리는 남은 다섯 경기를 더 자신감 있게 맞이할 수 있게 되었다."

"베일의 현재 몸 상태는 100%가 아니다. 토요일에 60분을 소화하고 바로 선발로 투입하는 것은 위험하다고 판단했다. 베일은 오늘 30분간 좋은 플레이를 했다. 그는 이번 주 일요일 경기에서 기회를 받을 것이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 정말 최고의 시작이다. 덕분에 우리는 큰 자신감을 얻었다."

"우리는 매우 어려운 팀을 상대로 경기를 치렀고 실제로 초반 몇 분 동안 갈라타사라이는 여러 번 기회를 잡았다. 하지만 이후 우리는 경기를 원하는 대로 이끌어나갔고 지배하면서 승리를 얻어냈다."

"큰 승리를 거두긴 했지만 카시야스의 부상은 정말 안타까운 일이다. 그는 괜찮을 것이고 하루빨리 회복될 것이라 믿는다."

광자

디에고 로페스:
"동료의 부상으로 우리는 큰 어려움을 겪게 되었다. 그가 충돌하고 고통스러워하는 순간 내가 나가야 한다는 것을 직감했다. 이케르가 부상당한 부위는 매우 다치기 쉬운 곳이다. 그는 부상 부위에 손을 짚고 있었고 매우 고통스러워 보였다."

"갑작스럽게 경기에 나서긴 했지만 최대한 집중력을 발휘하여 나에게 온 기회에 대비해야 했다. 우리는 언제든 감독님이 우리를 필요로 할 때에 준비해야만 하고 모든 경기를 즐겨야 한다. 우리는 세계 최고의 클럽의 문장을 가슴에 달고 있고, 세계 최고 클럽의 셔츠를 입고 있기 때문이다. 나는 오직 팀에 기여하는 것만 생각하고 있다."

"쉬운 경기는 아니었다. 갈라타사라이는 여러 번 우리를 따라 잡을 기회를 만들어냈다. 하지만 이후 우리는 좀 더 자신감 있는 플레이를 펼쳤고 그들의 기세를 꺾는 데 성공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4

arrow_upward 모드리치 그룹 훈련 복귀 및 기타 소식들 arrow_downward 재계약 소감을 밝힌 크리스티아누 호날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