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모라타 "나는 팀에 남아서 경쟁할 것이다"

Hola Bonita 2013.07.18 22:58 조회 5,064 추천 10

Rueda de prensa de Morata

Rueda de prensa de Morata


알바로 모라타는 발데바베스의 기자회견장에서 레알 마드리드에 남아서 주전 자리를 위해 경쟁하고 자신을 발전시키겠다는 의지를 밝혔습니다.

"안첼로티 감독님은 볼에 집중하고, 빠르게 플레이하며 창조적인 스타일로 플레이할 것을 지시합니다. 프리시즌 훈련의 수준은 굉장히 높아요. 깜짝 놀랐습니다."

"저는 훈련 과정을 즐기고 있고 레알 마드리드에서 뛰는 것만 생각하고 있습니다. 구단과 감독님도 제가 남길 원합니다. 다른 클럽의 제의는 따로 받은 적도 없으니 거절할 일도 없죠.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저는 오직 레알 마드리드에서 뛰는 것만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U-21 챔피언쉽으로 인해 많이 쉬지는 못했지만 대회에서 우승했으니 오히려 잘된 일이죠. 저는 하루라도도 빨리 경기장으로 돌아와 플레이하는 것을 간절하게 바라고 무엇보다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이미 떠난 무리뉴 감독님과 안첼로티 감독님을 비교하는 건 불공평한 처사입니다. 저는 무리뉴 감독님에 대해서는 좋은 기억만 간직하고 있어요. 안첼로티 감독님은 굉장히 열정적이고 클럽에 긍정적인 영향만을 가져다 주고 계시죠."

"이스코와 이야라가 레알 마드리드로 오게 되어 아주 기쁩니다. 우리는 U-21 대표팀 동료일 뿐만 아니라 사적인 시간도 함께 보낸 아주 친한 친구들이죠."

"최근에는 다니 카르바할이 레알 마드리드로 돌아왔고, 기존의 레알 마드리드 선수들 또한 훌륭하죠. 우리는 최고 수준의 선수단을 보유했습니다."

"저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팬이고 그가 없는 레알 마드리드는 상상조차 해본 적이 없습니다. 그는 세계 최고의 클럽에서 뛰는 세계 최고의 선수죠."

"이과인의 거취는 구단에 달린 문제입니다. 이과인은 언제나 한결같아요. 항상 열정적이고 생기 넘치는 선수죠. 우리는 함께 문제없이 훈련 과정을 소화하는 중이고 미래에 생길 일은 그때 가서 생각해야죠. 헤세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우리 모두는 1군에 속한 선수이며 언제나처럼 출전 기회를 얻기 위해 분투하고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클럽은 언제나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기 마련이죠. 이는 지극히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레알 마드리드와 같은 클럽은 언제나 최고의 선수들과 연결되는 법이고 저는 누가 오건 주전이 되기 위해 경쟁할 것입니다. 그것이 바로 레알 마드리드니까요."



format_list_bulleted

댓글 52

arrow_upward 레알 마드리드는 티토 빌라노바의 쾌유를 기원합니다. arrow_downward 데니스 체리셰프, 레프트백으로 새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