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다니 카르바할, 복귀 후 첫 공식 기자회견

Hola Bonita 2013.07.05 22:29 조회 7,478 추천 8
foton

Presentacion de Carvajal

Presentacion de Carvajal

Rueda de prensa de Carvajal

Rueda de prensa de Carvajal

Rueda de prensa de Carvajal


입단식을 마치고 레알 마드리드 복귀를 알린 다니 카르바할이 복귀 후 첫 공식 기자회견장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카르바할과 함께 기자회견장에 나선 미겔 파르데사는 기자회견에 앞서 "나 또한 레알 마드리드의 유소년 과정을 거쳐 프로에 데뷔했기 때문에 카르바할이 레알 마드리드로 돌아오게 되어 아주 기쁘다"라고 밝혔습니다.

다니 카르바할:
저는 어린 시절부터 클럽의 유스 시스템을 통해 성장했고 덕분에 오늘 이렇게 꿈을 이루게 되었습니다. 저처럼 마드리드에서 자라난 선수들이 매일 열심히 노력해서 꿈을 이루도록 격려를 보내고싶습니다.

이스코와 저의 영입 같은 최근의 사례를 보면 분명 팀이 '스페인화'를 시도한다고 볼 수도 있겠죠. 하지만 중요한 점은 스페인 국적의 여부가 아니라 팀에 기여할 최고의 선수를 데려와야 한다는 것이죠.

안첼로티 감독님은 그분의 경력과 수많은 타이틀이 증명하는 훌륭한 분입니다. 레버쿠젠 시절 안첼로티 감독님 휘하에 있던 선수들로부터 많은 얘기를 들었죠. 저는 그분이 큰 업적을 쌓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15일에 훈련 소집을 시작하면 다들 만날 수 있겠죠. 우리 모두가 기대하고 있습니다.

아르벨로아는 위대한 선수이고 저에게는 이상적인 모범과도 같은 선수입니다. 매주 주말마다 그의 모든 것을 바치고 최선을 다하는 사람이죠. 많은 비판에도 불구하고 그는 언제나 최선을 다합니다.

저는 대표팀에 발탁되려면 아직 거쳐야 할 많은 과정이 남았습니다. 우선은 팀의 훈련에 복귀해서 최선을 다하는 것만 생각해야죠.

이야라멘디는 U-21 대표팀 동료입니다. 그는 뛰어난 선수이고 인품 또한 아주 훌륭하죠. 레알 마드리드가 그를 영입한다면 클럽에 있어서 큰 이득입니다. 하지만 이야라멘디는 현재 엄연한 레알 소시에다드의 선수죠.

라 리가는 최고의 선수들이 모인 곳이고 네이마르 또한 그들 중 하나입니다. 그런 대단한 선수를 상대할 기회를 얻는다면 분명 대단한 일이겠죠.

헤세와 모라타는 훌륭한 선수들이고 그들과 함께 뛰는 것은 중요한 일입니다. 저는 그들과 같은 필드 위에서 함께 레알 마드리드에서 뛰길 바랍니다.

15일은 아버지의 생일이고 할머니가 가장 좋아하는 숫자 또한 15입니다. 그래서 등번호로 15번을 택했죠.

어린 나이에 외국에서 혼자 살게 되었고 덕분에 큰 경험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친구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며 축구선수로서 발전하기 위해 노력했고 매 훈련과 경기에서 최선을 다하기 위해 노력했죠. 저는 제 자신이 많은 부분에서 성장했다고 느낍니다.

저 자신이 작년과 비교해서 어떻게 달라졌는지, 모든 것은 경기장에서 보여드리겠습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9

arrow_upward 이야라 영입, 일시불로 질렀다 arrow_downward 다니 카르바할, 레알 마드리드로 돌아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