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레알 마드리드 입단식을 치른 이스코

Hola Bonita 2013.07.03 20:42 조회 5,422 추천 8

Isco: Para un jugador no hay cosa mas grande que estar en el Madrid


Reconocimiento medico de Isco


Firma de Isco


새롭게 레알 마드리드의 선수가 될 이스코는 2일 오후 11시 40분경 마드리드에 도착했습니다.금일 오전 9시 15분 Sanitas La Moraleja 병원에 도착한 이스코는 메디컬 테스트를 마친 후 오후 8시에 열릴 입단식에 참석하기 위해 구단으로 이동했습니다.


플로렌티노 페레스:
제가 지금까지 회장으로서 만난 이들 중 가장 특별한 재능을 지닌 선수가 여기 있습니다. 불과 며칠 전 우리는 안첼로티와 함께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이제 그 첫 걸음을 떼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매년마다 스쿼드를 보강해 왔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선수가 간절합니다. 레알 마드리드의 셔츠가 갖는 책임감에 걸맞는 새로운 선수가 필요합니다. 그렇기에 오늘 팬들께 이스코를 소개시켜드리고자 합니다.

여기 있는 이스코는 불과 21세의 나이에 전 세계 축구 팬들에게 자신의 천재성을 입증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또한 얼마 전 열린 U-21 대회에서 우리에게 충격을 선사했을 뿐만 아니라 2012년 골든 보이 상을 수상했으며, 성인 대표팀 데뷔 또한 성공했습니다. 또한 지난 시즌 챔피언스리그에서 말라가의 일원으로서 그의 실력을 증명하고 역사에 족적을 남겼습니다. 

이스코, 당신이 발을 내딛은 이 클럽은 당신에게 많은 것을 요구할 것입니다. 그렇지만 동시에 언제나 당신의 편에 서서 지지를 보낼 것입니다. 레알 마드리드에는 불가능이라는 단어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스코는 다른 클럽의 제의도 받았지만 결국 레알 마드리드를 선택했고, 베컴의 번호인 23번을 달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당신의 실력과 재능을 믿습니다. 이스코, 레알 마드리드에 온 것을 환영합니다.


이스코:
우선 저의 가족들과 페레스 회장님의 헌신에 감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모든 축구선수에게 있어서 레알 마드리드에서 뛰는 것보다 엄청난 일은 없습니다. 이곳에서 많은 기쁨을 누리길 원하고, 많은 트로피를 들어올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1

arrow_upward 이스코, 첫 번째 공식 기자회견 arrow_downward 맛살 토크 14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