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코파 델 레이 결승전이 개최될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여러분 2013.03.09 13:31 조회 4,738 추천 5
The Copa final: Friday 17 May at 9:30 p.m. at the Bernabeu

코파 델 레이 결승전은 현지 시각으로 5월 17일 21:30분에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개최되기로 확정되었습니다.

양 클럽측 대표 에밀리오 부트라게뇨,  마누엘 레돈도와 협회 측 대표가 모인 회의에서 산티아고 베르나베우가 코파 델 레이 결승전의 개최지로 확정되었습니다. 이 합의에는 구장의 수용 인원이 결정적이었는데, 아틀레티코의 홈 구장인 비센테 칼데론이 55,000석을 수용하는 반면 산티아고 베르나베우는 80,000명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결승전에 올라온 레알 마드리드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양 팀에게는 각각 3만 장의 티켓이 배부될 예정이며, 협회 측에는 2만 4천 장의 티켓이 배부될 것입니다.


Reunion final Copa del Rey

부트라게뇨: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우리의 관계는 환상적이고 이는 이번 결정이 빠른 시간 내에 이루어지면서 다시 한번 입증되었다. 결승전이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개최되기로 합의하게 되어 아주 기쁘다. 경기장 수용 인원 문제가 결정적이었다. 마드리드에 있는 양 클럽의 팬들에게 있어서도 기쁜 소식일 것이다. 마드리드의 팬들은 더 좋은 환경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게 되었다."


Cerezo: Por nuestra aficion hemos aceptado el Bernabeu

엔리케 세레소:

"결승전이 (아틀레티의 홈 구장인) 비센테 칼데론에서 개최된다면 좋았겠지만, 팬들을 고려해서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개최하기로 합의했다. 베르나베우는 우리의 홈 구장보다 더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으며 그로 인해 더 많은 팬들이 경기장에서 각자 응원하는 팀을 지켜볼 수가 있다."

"결승전이 마드리드에서 열리게 되어 기쁘다. 결승전에 올라간 양 팀 모두 마드리드가 소재지이기 때문에 마드리드에서 열리는 것이 합리적이다. 만약 제 3자의 구장에서 개최되었다면 장거리 이동으로 인해 시간적인 문제 뿐만 아니라 경제적인 면에서도 팬들에게 큰 부담이 되었을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49

arrow_upward 후반전의 제왕, 레알 마드리드 arrow_downward 경기 후 인터뷰: 무리뉴, 디에고 로페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