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이과인 "우리에게는 맨유를 제압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프린시페 2013.02.12 16:28 조회 4,231

Bwin Higuain

아르헨티나 대표팀의 스트라이커 곤살로 이과인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16강 1차전을 앞두고 경기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밝혔습니다.

"우리의 최우선 목표는 이기는 것이고 무실점까지 하게 되면 더할 나위가 없겠죠. 원정 득점의 영향력이 크다는 건 누구나 다 알고 있으니까요. 의문의 여지가 없는 일이고 우리는 최선을 다할 겁니다. 그리고 홈 팬들이 우리를 든든하게 뒷받침해줬으면 합니다. 팀은 언제나 최선을 다하지만 언제나 결과가 뜻대로 되지는 않는 법이니까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아주 단단한 팀입니다. 그들은 항상 챔피언스리그 토너먼트에서 성과를 냈고 우리가 긴장을 늦춰서는 안될 상대죠. 하지만 우리가 지닌 개인 기량과 역습은 그들에게 치명적일 겁니다."

"챔피언스 리그에서 뛰는 것은 굉장한 일이고 이 대회에서 우승하게 되면 누구든 큰 명성을 얻게 되죠. 경기 전에는 최대한 말을 아끼겠습니다. 

"저는 아주 어렸을 때 이 팀에 왔고 벌써 입단 6년차를 맞고 있습니다. 저는 이 팀에 큰 애정을 갖고 있어요. 팬과 동료들은 언제나 제게 잘해줬죠. 정말 멋진 일이기도 하지만 마드리디스타로서의 자각과 자신이 팀의 일부라는 책임감 또한 가져야 하는 일이죠."

"저 자신에 대해 얘기하기는 좀 그렇네요. 제 생각에 저는 투지 넘치는 파이터이고, 항상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는 선수죠. 제 우상은 저의 아버지였어요. 비록 저와 같은 포지션은 아니었지만 저와 가장 가까운 분이었죠. 같은 포지션이 아니란 점은 피치 위에서는 도움이 되지 않았다 해도, 아버지는 저에게 당신의 경험들을 가르쳐줬고 저는 그런 것들을 시도해 볼 수 있었죠."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8

arrow_upward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클럽의 살아 있는 전설 arrow_downward 무리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전은 전 세계가 주목하는 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