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케디라 : 나는 좋은 상태이며 그것을 강조하고 싶다.

Elliot Lee 2013.01.22 22:25 조회 4,045


최근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는 레알 마드리드의 사미 케디라가 발렌시아와의 코파 델 레이 8강 2차전을 앞두고 기자회견에 참석하였다. 그는 팀의 정신적으로 힘들었던 시기가 이번 시즌에 있었으며 이것을 정상으로 돌리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다고 하며 발렌시아와의 2차전을 잘 마무리하겠다는 마음가짐을 보여주었다.

"우리는 (3위라는) 힘든 순위에 있다. 그렇지만 우리는 이것에 대해 대화를 하였고 모든 것이 잘못되고 있다는 것을 보았다. 우리는 최선을 다해왔고 지금 올바른 궤도에 올라섰다. 우리는 이 올바른 방향을 유지해야할 것이고 이 올바른 방향이 우리에게 미래의 결과로 돌아올 것이라고 자신한다. 우리는 정말 힘겹게 싸워왔고 발전해왔다."

"(발렌시아와의 1차전의) 경기 결과는 우리에게 부담을 덜어줄 수 있지만 아직 (다음 단계로의 진출이) 확정된 것이 아니다. 우리는 득점을 해야한다. 그것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우리는 경기에서 이겨야만 하고 공격적인 경기를 펼쳐야한다."

"(최근 경기들에서)나는 좋은 상태이며 그것을 강조하고 싶다. 나에게 있어 중요한 것은 감독의 지지이다. 현재 내가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는 것은 사실이고 여러분도 그렇게 생각할 것이다. 선수단도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우리 모두가 행복하다."

"우리가 라 리가에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는 것은 분명하다. 그리고 매우 중요한 챔피언스 리그에서도 그럴 것이며 코파 델 레이도 마찬가지이다. 이 것들은 모두 중요한 대회들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5

arrow_upward 헤세, 지난 시즌 득점 기록 갱신 arrow_downward AC 밀란, 카카 영입에서 손 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