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케디라, 맨시티 전의 승리는 결여된 자신감을 충전시킬 것

Elliot Lee 2012.09.18 04:51 조회 4,492 추천 1


레알 마드리드의 사미 케디라가 무리뉴와 함께 챔피언스 리그 경기 전 기자회견에 동석하였다. 그는 맨시티 전의 승리를 발판으로 팀이 결여된 자신감을 충전시킬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었다고 말하였다.

"이렇게 시즌의 시작을 좋은 모습으로 시작하지 못하였을때 자신감이 결여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그렇지만 내일 우리는 이러한 결여된 자신감을 100% 채울수 있는 승리를 쟁취할 수 있는 매우 좋은 기회를 가지게 되었다."

"하나의 대회에서만 집중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일이다. 챔피언스 리그를 갈망하고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그렇다고해서 리그에 대한 동기부여가 부족한 것은 아니다. 모든 대회가 우리에게는 중요하고 똑같은 집중력을 각 대회에서 보여주어야 할 것이다."

"이 D조에 있는 각 팀들은 각 리그에서 우승을 한팀들이다. 최고와 경기를 하는 것을 나는 항상 좋아해왔고 모든 팀들은 같은 레벨에 있으며 경기는 하나같이 매우 작은 요소로 결정되게 될 것이다."

"나는 우리가 하나의 팀이라고 생각한다. 감독은 책임을 져야하고 우리 또한 좋은 경기력을 보여줘야할 책임이 있다. 우리는 최선을 다해 더 나은 모습을 보여주어야 할 것이다. 감독이 말한 것은 맞는 말이며 우리는 세비야 전에서 나쁜 경기력을 보여주었다. 그는 여론 이전에 우리에게 어떤 말도 할 수있는 권리가 있다."

"메수트와 나는 우리의 모든 것을 레알 마드리드의 모든 경기에 쏟아 붇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는 우리의 팀이기 때문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7

arrow_upward 맨시티 전, 출전 명단 arrow_downward 무리뉴 : 선수들과의 관계가 이보다 더 좋을수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