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무리뉴: 마드리드는 궁극의 챔피언 구단이다

Elliot Lee 2012.09.17 13:44 조회 4,521 추천 9



레알 마드리드의 감독인 주제 무리뉴가 챔피언스 리그 개막전을 앞두고 인터뷰를 가졌다. 그는 마드리드가 속해 있는 D조에 대해 분석을 하였으며 쉽지 않은 조가 될 것이라고 말하였다.

"우리는 4개의 챔피언 구단들이 있는 조에 대해서 말하고 있다. 특히 맨 시티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가 강하며 아약스 또한 쉬운 팀은 아니다. 우리의 조별 리그 목표는 전승이 아니라 16강 진출이다. 아마 승점이 고르게 나누어질 수 있다."

"역사와 기록이 말하듯 레알 마드리드는 궁극의 챔피언 구단이다. 10번째 챔피언스 리그 우승을 위해서는 좋은 경기력을 보여야하고 잘 준비해야하며 매우 동기부여가 되어야 한다. 그렇지만 축구의 아름다움은 예측이 불가한 것이고 때로는 최고의 팀이 이기지 못하는 경우도 있다."

"내가 레알 마드리드에 부임했을때 우리는 조별 리그 추첨때 탑 시드가 아니었고 10번째 11번째 정도에 링크되어있었다. 그렇지만 지난 두 시즌동안 4강에 안착했고 다시 우리는 탑시드를 얻어냈다."

"우리는 작은 선수단을 택했지만 필요한 안정감을 줄 수 있는 다재다능한 선수들이 있다. 모드리치는 우리에게 이 모든 것을 준다. 그는 실력있는 선수이고 큰 재능을 가지고 있다. 에시엔 또한 그의 많은 경험이 수비에서 우리가 필요한 것을 줄것이라고 알고 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0

arrow_upward 무리뉴 : 선수들과의 관계가 이보다 더 좋을수는 없다 arrow_downward 마드리드, 챔스 조별예선 홈 1차전 무패행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