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벤피카수요일 5시

그라베센, 레알로 올 듯

효도르 2005.01.14 19:29 조회 9,541
에버튼의 덴마크 대표팀 출신 미드필더 토마스 그라베센이 조만간 레알 마드리드의 유니폼을 입게 될 전망이다. 클로드 마켈렐레가 첼시로 떠난 이후 수비형 미드필더의 부재라는 고질적인 문제점에 시달려 왔던 레알 마드리드는 최근 덴마크 대표팀과 소속팀 에버튼에서 크게 활약, 동향 라이벌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시선을 집중시키기도 했던 토마스 그라베센의 영입을 통해 좀 더 짜임새 있는 전력을 구축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레알은 지난 여름에도 비에이라, 에메르손, 마셰라노 등의 영입설로 관심을 모았던 바 있으나 새로운 수비형 미드필더 추가에는 실패했다.

그라베센의 에이전트는 레알 마드리드와 에버튼이 약 210만 파운드의 이적료에 합의를 도출해냈다는 소식을 언론들에 전달했으며, 48시간 이내로 그라베센의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입성이 마무리 될 것이라고 밝혔다. 레알 마드리드의 공식 웹사이트 또한 그라베센의 영입이 사실상 확정되었다는 소식을 보도했다.

영국의 주요 언론들 역시 에버튼이 그라베센을 팀에서 가장 중요한 선수 중 한 명으로 간주하고 있지만, 올 시즌이 종료된 이후 자유계약 선수로 팀을 떠나게 될 것을 우려해 레알 마드리드의 제안을 받아들이게 되었다고 밝히고 있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3

arrow_upward 호빙유, 산토스에 남는다 arrow_downward [Official] 포르티요, 임대 복귀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