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경기 후 인터뷰 : 그라네로, 아르벨로아, 라모스

번즈 2012.04.30 01:11 조회 4,676 추천 6

그라네로 :
“흡족하다. 목표에 한 발짝 더 다가섰다. 결과도 아주 좋고, 우리에게나 오늘 베르나베우를 찾은 관중들에게나 중요한 경기였는데 다들 흡족한 마음으로 집에 돌아간다. 수요일 경기의 충격 이후에도 팀은 다시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레알 마드리드의 팬들이 당신을 사랑하고, 당신에게 박수를 보낸다는 것은 자랑스러운 일이다.”
 
“우리는 챔피언스 리그 결승에 진출하기를 원했고, 승부차기로 패배한 것은 큰 충격이었다. 하지만 우리는 언제나 극복하고 다시 앞으로 나아가곤 해 왔다. 아주 진지한 경기를 했고 우리가 리그 우승을 원한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우리는 언제나 무리뉴의 두 번째 시즌은 더 나아질 수 있을 거라는 말을 해왔다. 감독의 신뢰와 함께 많은 것들이 더 나아졌다. 팀은 더 하나로 뭉쳤고, 이는 선수들에게도 좋은 일이다. 내년에는 분명 더욱 더 나아질 것이다.”


아르벨로아:
“우리는 리그를 거의 완벽하게 치루어왔다. 마지막 달에 몇몇 실수들이 있기는 했지만, 전반적으로 아주 꾸준했고, 정당한 타이틀의 우승자들이 될 것이다.”

“중요한 경기였다. 이제 세 경기 중 한 경기를 이겨야만 한다. 우리는 리가라는 아주 중요한 타이틀에 정말 가까이 왔다.”

“첫째로 리그 우승을 달성해야만 한다. 그런 다음에, 가능하다면 크리스티아누가 50골을 기록하고 우리가 승점 100점을 달성해햐지. 좋은 일들이니까.”

“4월은 경기가 많았던 아주 힘든 달이었기 때문에 지쳐있지만, 우리는 이런 중요한 타이틀에 가까워진 것 때문에 기쁘다. 게다가 팬들이 축하할 수 있을 것임에 행복함을 느낀다.”


라모스 :
“우리는 충분히 중요한 승리를 거두었다. 축구계에선 슬퍼하고 있을 시간이 없다. 리그 타이틀을 위해 앞으로 나아가야만 했다. 리그 우승은 시즌 내내 노력과 희생을 요하는 것이고, 때문에 아주 중요하다. 게다가 우리는 몇 가지 굉장한 수치와 함께 우승을 달성할 수 있으니 더

“언제나 팬들에게 보호받는다고 느껴왔다. 때로는 일이 잘 풀릴 때도, 그렇지 않을 때도 있지만, 팬들은 늘 거기에 있어주었다. 그들이 기여한 모든 것들에 대해 팬들에게 감사를 전한다.”

“(200승은) 중요한 데이터이다. 이 셔츠를 입은 것에 자랑스러움을 느끼고, 오랫동안 이 클럽에 있었음에 자랑스럽다. 부디 더 많은 기록들을 깰 수 있길 바란다. 몇 년 전 누군가 말했던 것이지만, 숫자가 거기 있으니.”

format_list_bulleted

댓글 20

arrow_upward 힘내라 카날레스 !!! arrow_downward 경기 후 인터뷰 : 카랑카, 카시야스, 벤제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