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카랑카 : 발렌시아전, 작년과는 다를 것

번즈 2011.11.19 19:19 조회 5,126 추천 2

무리뉴는 이번 경기에서 라 리가 50경기를 달성하게 되는데, 그가 기자회견장에 나오지 않은 이유는 무엇인가?
또 똑같은 얘기인데, 내가 나오면 늘 그 질문을 받는다. 이는 일상적인 일이며 아무런 관계도 없다.

카르발류가 돌아오면 라모스는 다시 측면으로 돌아가게 되는가?
히카르두는 회복 단계에 있다. 그는 매일 더 나아지고 있으며 어떠한 심리적인 요인도 없다. 우리는 그가 하루 빨리 팀에 돌아오길 바란다.

지난 시즌 메스타야 원정 경기는 훌륭했다. 올해는 더 치열한 경기를 기대하는지?
지난 해의 경기 결과는 평범한 것이 아니었다. 우리팀과 같은 빅팀들 간의 경기에서 그런 결과가 나온다는 것은 평범하지 않은 일이다. 올해는 아마 완전히 다른 경기가 될 거이다. 6골은 없겠지. 그들은 우리 뒤를 쫓고 있으며 우리를 이긴다면 승점을 1점차로 좁힐 수 있다.

카카와 마르셀루는 어떠한가?
마르셀루는 소집 명단에 들었으며 트레이닝을 기다리고 있다. 카카는 다 회복하지 못했고 경기를 뛰지 않을 것이다.

알틴톱이 그의 롤을 바꾸어주지 않으면 팀을 옮기겠다는 이야기를 터키에서 했는데, 그와 대화를 나누었는가?
그 인터뷰를 보지 못했고, 알틴톱이 대표팀에서 돌아온 이후 보인 유일한 리액션은 팀과 함께 더 열심히 훈련한 것 뿐이었다. 이는 그가 클래스 있는 축구 선수임을 함축하는 것이다.

카카는 회복 하지 못했는데, 무슨 일이 있는 것인가?
그는 아직 회복되지 않았고, 근육 부상이란 위험한 것이다. 몇몇 작은 문제들이 있지만, 재발이 있거나 한 것은 전혀 아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포르투갈에서 약간의 부상을 안고 돌아왔는데, 그를 이번 경기에서 아껴둘 것인지?
그는 그저께와 어제 훈련을 했다. 선수들에겐 각기 다른 치료법이 존재한다. 크리스티아누는 목요일 훈련 세션에서 집중해있었고, 결정을 내리기 위해선 우리는 차후에 선수들의 상태를 볼 것이다.

블래터는 최근 인종차별 테마에 관한 많은 비판을 듣고 있다...
인종차별에 관한 나의, 그리고 클럽 전체의 포지션이 어떠한 것인지는 이미 지난 시즌에 표출한 바가 있다. 우리는 많은 어린이들의 본보기이므로,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사힌이 메스타야에서 많은 출장시간을 얻게 될 것인가?
다른 선수들처럼, 그 역시 두고 봐야 한다. 전혀 못 뛸 수도 있고, 혹은 30분을 뛸 수도, 아니면 경기 시작부터 뛸 수도 있다. 시간을 두고 그를 지켜볼 것이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19

arrow_upward 사인회에 참석한 사힌과 알틴톱 arrow_downward 호날두 : 중요한 것은 타이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