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_list
오사수나일요일 2시

기자회견에 참석한 벤제마와 바란

번즈 2011.07.19 13:56 조회 4,843 추천 4

카림 벤제마:

네이마르나 쿤, 아데바요르가 영입될 수도 있다. 레알 마드리드에 계속 있을 것이라고 분명하게 생각하고 있는지?
마드리드가 세계 최고의 선수들을 영입하고자 하는 것은 평범한 일이다. 나는 경기에 뛰기 위해 노력할 것이고 지금 백 퍼센트의 상태이다. 우리 모두 일할 거다. 문제 없어.

무리뉴와의 관계는 어떠한가?
잘 지낸다. 감독님과는 어떤 문제도 없다. 나에겐 아주 좋은 감독님이야. 지난 시즌은 골을 많이 넣었기 때문에 좋았지. 무리뉴 감독님은 나를 보호해주신다.

웽거와 이야기해보았나? 마드리드를 떠날 생각이 있는지?
아무와도 이야기하지 않았다. 나는 마드리드에 있고 여기서 승리하기를 원해. 그게 전부다. 나는 마드리드에 있다고. 중요한 건 그거야.

코엔트랑이 팀에 무엇을 기여할까?
많은 것들을 기여하겠지. 그는 여러 포지션에서 뛸 수 있는 좋은 선수다. 빠르고, 피지컬적으로도 아주 좋은 훌륭한 축구선수야. 그뿐이야. 그는 좋은 선수다.

그룹 차원에서의 목표와 주전이 되는 것 중 당신에게 더 동기부여가 되는 것은 어느 쪽인가?
다가오는 시즌은 모두에게 굉장한 시즌이 될 거야. 그리고 중요한 건 우리 모두가 최고의 상태에 있는거지.

스스로에 대한 평가는 어떠한지?
스스로에게 아주 높은 수준의 믿음을 갖고 있다. 나는 착한 애야.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 나는 노력하고 승리할 준비가 되어 있어.

카랑카가 훈련 중의 미니게임에 합류하는 것처럼, 지단도 언젠가 당신들과 함께 뛰는 것을 바라는가?
그렇다, 물론이지. 그는 위대한 선수야. 우리를 언제나 돕기 때문에 우리에겐 아주 좋다. 부디 언젠가는 우리와 같이 훈련했으면 한다. 우리에게는 참 좋은 소식이고, 날 많이 도와주었었다.


라파엘 바란:

왜 다른 클럽이 아닌 레알 마드리드를 선택했는가?
레알 마드리드는 내가 가장 발전할 수 있는 팀이다. 또 나를 선수로서나 인간으로서나 평가해 주실 수 있는 감독님 때문이기도 하다.

어린 시절 당신의 우상들은 누구였는가? 또, 레알 마드리드에 대해 무엇을 알고 있는가?
레알 마드리드는 거대한 클럽이다. 나는 이 팀에, 위대한 클럽에 있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 나는 렌스에서 왔고, 거기서 1부 리그 23경기를 뛰었다. 나에게 있어 어린 시절 가장 강렬한 이미지는 98년 월드컵의 프랑스였다. 블랑이나 튀랑을 생각하곤 한다. 그들이 내게는 축구선수가 되고 싶다는 충동을 느끼게 한 축구와 관련된 첫 기억들이다.

팀에 녹아들었다고 느끼는가?
나는 팀에서 모두와 대화를 한다. 다른 언어를 사용한다는 것이 일을 더 어렵게 하기는 하지만 모두와 잘 이해하고 있다. 나는 사힌과 카림과 아주 잘 지낸다.

레알 마드리드에 존재하는 경쟁을 보았을 때, 당신이 뛸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나?
어느 클럽에나 경쟁은 존재한다. 마드리드와 같은 팀에서라면 훈련을 받고, 열심히 일하는 법을 알아야 한다. 나는 여기에 장기적으로 있기 위해 왔다. 경쟁은 내게 중요치 않으며 뛰기 위해 열심히 할 것이다.

당신을 레알 마드리드로 데려오기 위해 제일 먼저 접촉한 것은 누구였나?
처음으로 접촉한 것은 회장님이셨다. 내게 마드리드가 관심이 있다는 걸 알리셨어. 그런 다음에 감독님과 프로젝트에 대해 대화를 나눴는데 흥미롭게 느껴졌다.

사람들이 당신을 이에로와 비교하는 것을 어떻게 생각하나?
이에로와 비교되는 것은 분명 굉장한 일이다. 나는 그의 커리어를 모두 알고 있고, 나도 그처럼 훌륭한 커리어를 가질 수 있길 바란다.

format_list_bulleted

댓글 35

arrow_upward 올 시즌 스쿼드의 강점, \'다재다능함\' arrow_downward [Official] 에세키엘 가라이, 벤피카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