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캐슬, 가까운 시일내로 모리엔테스와 접촉할 듯

페르난도 모리엔테스는 2005년 1월 31일까지 다른 클럽으로 이적하기 위해 협상의 진전을 기다리고 있다. 현재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의 뉴캐슬 유나이티드가 모리엔테스의 영입을 위해 계속 이적료를 올리고 있어 가까운 시일내로 모리엔테스와 접촉을 가질 것으로 보인다.
뉴캐슬은 모리엔테스의 영입을 위해 1,500만 유로의 이적료를 준비하고 있다. 한편 뉴캐슬 외에도 모리엔테스를 노리는 3개의 잉글랜드 클럽이 있다. 그중 라파 베니테스 감독이 인솔하는 리버풀이 모리엔테스의 행선지로 가장 유력시되고 있지만 레알 마드리드의 정보통은 모리엔테스에 대해 아무런 오퍼가 없는 것을 밝히고 있다.
또한 모리엔테스의 에이전트인 히네스 카르바할도 교섭 내용에 대해 밝힐 생각은 없는 모습이다. "모리엔테스의 상황을 분석하기 위해 플로렌티노 페레스 회장과 이미 대화를 갖고 있다. 클럽은 모리엔테스를 항상 올바른 행동을 하고 있는 선수로 판단하고 있어 그에게 최우선이 되는 해결책을 모색하고 있다. 어느쪽이든 실현될 가능성이 있다. 이적 시장의 기간은 1월 31일까지다. 지난 해와 같이 30일이 될 때까지 기다릴 수 밖에 없다."
"모리엔테스는 현재 4개의 잉글랜드팀과 2개의 프랑스팀의 오퍼를 받고 있다.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분명한 것은 경쟁력이 있는 빅팀에서 경기에 출장하는 것을 바라고 있다는 것이다. 또한 임대 이적을 검토한 적은 없고 만약 레알 마드리드를 떠나게 된다면 완전 이적의 형태가 될 것이다. 지난 시즌에 6개월간 임대 이적을 했지만 같은 것을 반복하고 싶지 않다."
댓글 4
-
호나우도 2004.12.28뉴캐슬에는 필요가 없음...
-
Madridista 2004.12.28벨라미,시어러,클루이등이 있지않니 뉴캐슬-_-?
-
최솔님. 2004.12.29뉴캐슬은 수비수나 사시오 .
-
Loadist 2004.12.30뉴캐슬 도대체 뭘 하고싶은거야;;
